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현대시티몰 왓슨스에서 게스 향수 구매

첫향수 구매했습니당 ㅋ
게스에서 나온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향이라고 하네요  ㅋ
향이랑 병이 예뻐서 사고 싶었는데  할인까지 하니 바로 구매했습니당 ㅋ
무려 50% 특가할인중 이네요!! ㅎㅎㅎ

게스하면 데님이 떠오르는데 향수패키지가 딱 게스스타일이네요^^

헤진느낌도 잘 나오고 사각금박도 멋스럽네요^^

게스 데어 오 드 뚜왈렛 내추럴 스프레이 베이퍼라이져
이름이 왜케 길까요? 넘 어려워요 ㅜ

향수병이 넘 예뻐서 다 쓰고나면 소품으로 활용해야겠어요ㅋ

뒤태도 예쁘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