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해송

오늘은 제주도 3일차 여행  중이에요~
점심은 간단하게 고기국수 맛이 넘 없었어요ㅠ
고기에선 냄새나고 국물은 느끼하고;;;

요 회는 저녁에 먹은 만찬이에요 ㅋ
활어회 코스요리전문점 해송

바닷가근처 해송은 컨벤션근처인데 차가 없음 가기 불편하네요...중문관광단지안 선녀다리 잠시 구경하고 가느라 거기서 부터 걸었더니 ㅠ 삼십분 넘게 걸었어요 ㅠ신발이 넘 불편해서 벗고 맨발로 걷다가 다시 신었다가 넘 힘들었어요;;;

드뎌 도착!

1층엔 카페 느낌이에요

계단을 내려가면 방이

방안 풍경이에요~

뷰가 넘나 예뻐요! 다 먹고 날씨만 좋음 더 놀다오고 싶었는데...  날도 흐리고해서 그냥 왔는요 ㅠ 이렇게 예쁜 뷰에서 밥먹긴 또 처음이네요 ㅋ

B코스 130,000원 세명이서 먹음 딱 좋을것 같아요~
엄마랑만 먹어서 많이 남겨서 흑흑흑
넘 아까워요
비행기표보다 비싼코스요리 먹고 왔어요~ㅋㅋ

전복새우

딱새우 요거 까기는 넘 힘든데 맛있네요^^

연어는 역시 맛있네요~

아~ 부드럽고 고소한 연어회 드세요~

멍게,전복,소라 다 싱싱하고 맛있네요^^

갈치,고등어회인데 고등어가 맛있어요^^

초밥은 그냥저냥

메인 회

고소하고

튀김요리

전복

새우튀김 완전 바삭바삭 맛있어요

새우튀김은 계속 생각나요!  ㅋ
또 먹고 싶어요~~^^

전복구이 이것도 맛있네요~

갈치인데 배불러서
요것도 제대로 못먹고 왔네요;;

알밥은 넘 배불러서 맛만봤지만 요것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