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송파맛집 수사 가든파이브점 만족스런 하코스시

안녕하세요~^^
스시랑일식 뷔페 수사 가보셨나요?
전 수사 가든파이브점을 가끔 가는데요~
점심 런치 메뉴 가격이 14,900원이라 조금 저렴하게 뷔페를 먹을 수 있어 점심시간에 가끔 애용한답니당~

하코스시 한접시 예쁘죠~^^

수사 가든파이브점 전경

하코스시 시즌이라 초밥이 완전 많네요
수사 가든파이브점 오픈할때부터 가끔 왔었는데 이번처럼 초밥종류가 많았던적은 요번이 처음이에요~~

두번째줄에 있는 초밥이 하코스시인거 같아요
종류도 다양하고 색도 넘 예뻐요^^

여기도 초밥~  이번에야 수사가 제대로 스시.일식 뷔페 답네요~ㅋ

수사에 치킨은 늘 맛있어요~~^^
치킨 가라아게

후식코너는 늘 배가 불러서
거의 못 먹어서 아쉬운코너에요 ㅋ

초코녹차케익

초코케익 보니 야식이 먹고 싶네요 ㅋ

콘파르페도 있었는데 이걸 만들어서 먹을 시간이 전혀 없었어요ㅠ

요 사진 보니 배가 급 고프네요;;

전 요거먹고 한접시 더~
그리고 간단히 후식까지 알차게 잘 먹었어요 ㅋ
그래도 한시간의 점심시간은 넘 짧아요 ㅠ
하코스시를 한접시 더 먹을수 있는데
수사 하코스시 시즌이 언제 끊나는지 모르지만 이번 시즌은 정말 만족스러웠던 방문 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