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가을감성 단풍이 예쁜장소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

안녕하세요~
가을풍경 하면 단풍이죠~
비가 온 이번주 일요일에도 단풍구경 많이들 다녀오셨더라구요~ㅋ
비가오면 단풍이 많이 떨어질테니 더 늦기전에 다녀와야 할듯 해요~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에도 단풍이 넘넘 예쁘게 물들었어요!!
구경 하실래요~

가을감성 뿜뿜할 감성 사진들 공유해요^^

^ 이번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 단풍 사진중에 단연 일등!ㅋ

계단 올라가는 길에 있던 단풍나무 한그루가 햇빛을 듬뿍 받고 요렇게 예쁘게 물들었네요~^^ 기특하게도

한계단한계단 오를때 마다 낙엽이 소복한  풍경들을 볼 수 있어요

형형색색의 단풍으로 계단 넘 예쁘게 물들었어요!


이것이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의 흔한 풍경이에요~~ㅋ


선명한 단풍빛깔이 넘 예뻐 찰칵찰칵~


거리에 떨어진 낙엽도 예뻐서 찰칵찰칵


여기는 작년 가을에 노랑은행나무가 넘 예뻤던 장소라 와봤어요


근데 올해는 단풍나무는 아직 잎이 많은데 은행나무엔 잎이 다 떨어져서  작년같은 풍경은 아니네요;; 
그래서 그런지 낙엽이 진 나무보다 낙엽이 수북히 쌓인 바닥이 더 예쁘네요~^^

이 사진은 공원 들어가는 입구  느낌이에요 ㅋ


넘 예뻐서 한참을 보게되는 풍경들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 단풍 구경 어떠셨나요


바스락 바스락 낙엽을 밟으며
가을감성 듬뿍 느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