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2018년 국제성경세미나 판교 하나님의교회 성전 현장

국제성경세미나 소식


012345


어제 분당 하나님의교회 판교성전에서 국제성경세미나가 있었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있었던 성경세미나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어요!

미국, 스페인, 페루, 필리핀, 멕시코, 남아프리카공화국 등에서 온 일곱명의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섰어요


하나님의교회 국제성경세미나가 열린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한국을 찾아온

140여명과 국내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각계각층 인사들까지 총 2,500여 명이 참석해서 아주 핫한

세미나 현장이었어요~


김주철 총회장 목사는 축사를 통해 세미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삶이 아름답게 변화되길 기대한다

메시지를 전했어요~




한국일보 기사원문  ▼

http://www.hankookilbo.com/News/Read/201811011717713402?did=na


하나님의교회 국제성경세미나 전 참석을 못해서 넘 아쉽지만 ㅠ

그래도 기사를 통해서 국제성경세미나 기사를 접하니 반갑네요 ㅎ



이웃님들~

하나님의교회에서 있었던 국제성경세미나

꼭 한번 들어보세요~ㅎ

아주아주 새롭고 어마어마한 비밀을

알게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