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종이호일만 있음 간단하게 맛있는 수육 완성

너무나 간단하고 간편한 수육 만들기 공유해요~ 모두들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혹시나 해서요 ㅋㅋ
통삼겹살은 아니고 목살로만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ㅋ

촉촉하고 맛있는 수육

종이호일로 간단하게 수육 만들기

재료도 간단하고 냄새도 많이 안나는 수육을 20분 정도만에 완성해서 드세요~

종이호일

후라이팬에 종이호일를 깔고

양파

그 위에 양파나 파를 깔아주세요

목살 수육

수육용 고기를 올려주세요~ 전 목살로 했어요~ 통삼겹살일 경우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할꺼 같아요~ 칼집두 내야해요~^^

월계수잎

잡내 제거 위해 월계수잎 올려주세요. 대파를 올려도 좋아요~

느타리 버섯

고기랑 곁들여 먹을 버섯도 넣어주세요~ 전 느타리버섯이 맛있더라구요~

수육 포장

다 넣었음 종이호일를 접어서 내용물이 나오지않도록 잘 감싸주세요~ 앞뒤로 돌려가며 구워줄꺼니까 종이호일를 한겹더 감싸주면 좋아요~ 대략 15~20분정도 구워주면 되더라고요~

20분 만에 완성하는 수육

요 사진은 양파랑 버섯 없이 오직 고기만 넣고 한거에요 ㅋ 근데 양파랑 버섯이 들어가니 더 맛있더라구요~^^
다 익었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면 끝이에요~

깔끔하고 간단하게 만드는 수육

종이호일은 버리고 접시에 담았더니 먹음직스럽네요~^^
와우~ 고기가 아주 촉촉하고 잡내두 안나고 맛있네요~!!

수육과 세발나물

집에 쌈채소가 없어 고기를 세발나물이랑 같이 먹었는데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촉촉한 목살 수육

아~ 한입 드세요~~^^ 쌈싸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맛있고 촉촉한 목살 수육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보세요~ 추천해요~~♥♥

종이호일 이용해서 자주 요리하다보니 단점이 있어요~~ 고등어두 구워먹고 고기도 구워 먹었더니 후라이팬 상태가 많이 안 좋아졌어요ㅠ 잇님들은 좋은 후라이팬을 사용하지 마시고 꼭 상태 안 좋은 후라이팬으로 요리하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