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맛집 달마당 매운쭈꾸미와 치즈퐁듀

오늘 저녁엔 매운쭈꾸미  먹고 왔어요
경기도 하남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달마당'  쭈꾸미와 회 전문점인데 맛있더라구요 ㅎ

매콤한 쭈꾸미 비주얼 ㅎ 맛있겠죠  ㅎ

달마당 1~2층 있는데 우린  바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가족모임이나 회사회식장소로도 괜찮을꺼 같아요  ㅎ

2층 전경인데 꽤 넓네요~

앗!!  달마당에서는 요렇게 따뜻한 차를 주네요 ㅎ  완전 좋아요 식지않고 계속 따뜻하게 차를 먹을수 있다니 ㅎ

국화차인거 같은데  향도 맛도 굿!!

우린 쭈꾸미정식으로 가격은11,000원

가장 먼저 샐러드가 나와서 바로 다  먹었어요 ㅋ

소스가 고소하면서 상큼

메밀전인데 해물도 있어 좀더 맛있었어요~  그래도 해물이 쫌더 있었으면 하는 욕심이 ㅋㅋ

식감이 살아있네 ㅋ

묵사발은 시원하네요

쭈꾸쭈미 쭈꾸미~~  대박 맛있겠죠 ㅎ
양념이 매워요~

이럴때 필요한건 뭐!  고소한치즈

치즈퐁듀를 이렇게 미니까스렌지에  올려서 주는데 더 맛있네요 ^^

쭈꾸쭈미 쭈꾸미 먹방타임
음~~~~맛있어!!  맛있어요 ㅎ

하남스타필드  근처 맛있는 쭈꾸미  맛집 찾았네요 ㅎ
참 원두커피는 특급서비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