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장미향이 너무 좋은 눅스 페탈로즈 스킨

제가 화장품브랜드 중에 눅스꺼 좋아하는데요~
요번에 스킨이 다 떨어져서 눅스 스킨을 샀어요~
장미향이 넘넘 좋아서 쫌 비싸긴한데 사버렸네요 ㅎㅎ

눅스 페탈로즈  플로랄토너  400ml
이번에 용량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거 같아요~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효과를 세안후 첫 보습 토너에요~
세안후 화장솜으로 닦아내듯 흡수시키면  되요~
눅스페탈로즈 스킨은 용량이 커서 공병에 담아두고 써야할꺼 같아요~

유통기한은 2019.10.31로 아직 많이 남았네요~
향이 좋은 화장품을 찾으신다면 눅스  브랜드 추천해 드려요~ 요 장미향은 은은하면서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향이라 향수로 쓰고 싶어요 ㅎ
눅스가 프랑스 브랜드라 그런지 향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ㅎ
잇 아이템  눅스페탈로즈 스킨  담엔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