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가벼운 등산코스 아차산 올레길 산책

아차산 중턱에서 바라본 서울풍경

휴일에 등산하는 사람들이 꽤나 많네요~

길이 완만해서 아이들과 함께 등산해도 될만한 코스네요

제주도 올레길 같더라구요~(사실 제주도 밖에  안가봐서 다른곳은  모르겠어요;;)

앗!!  미니카들이  험한길로 질주중!

정말 멋진  미니카네요 ㅎ

미니카 동호회에서 아차산 등반모임을 가졌나봐요~  미니카들이 꽤 많더라구요.

와~~아차산에 휴대폰 충전기도 있어요 ㅎ
엄청 요긴하겠어요~

여긴 아차산 중턱에  있는 쉼터인데  바로 앞이 한강이라 경치도 좋고, 그네도 있어 쉬었다가기  딱 좋아요~ㅎ

근데 사진이 제대로  안나왔네요  ㅜ
그 예쁜풍경을  담지 못하다니 아쉬워요~~

요긴 다른방향에서 찍은건데 서울시내가 한눈에 보이네요~~

저 우뚝 솟은건물은 잠실 제2롯데월드  겠죠...  독보적인 높이네요!!!
휴일 아차산 등반 올레길 산책으로 오랫만에 산에 가서 맑은공기도 마시고 여유도 찾고 좋았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