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속죄일(贖罪日)로 1년 동안 지은죄 용서받는 하나님의교회 대속죄일은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가을 절기입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대속죄일은 과연 어떤 절기일까요? 그리고 왜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지키고 있지 않는 걸까요? 나팔절에 이어서 대속죄일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대속죄일(贖罪日) 대속죄일은 성령 7월 10일인데 이스라엘 백성들이 1년 동안 지은 죄를 용서 받는 날입니다(레위기23장27절). 1)대속죄일의 유래 이스라엘 백성들은애굽에서 해방된 이후 40년간 광야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많은 백성들을 다스려 나가는 일에 필요한 율법을 주시고자 모세를 시내산으로 부르셨습니다. 부르심을 받은 모세는 40일 동안금식을 한뒤에 하나님께서 친히 기록해 주신 십계명을 받아 들고 하산(下山)하였습니다. 그러나 산아래에 있던 이스라엘 백성들은 모세가..
하나님의 교회 실상을 알수 있는 나팔절(부제:회개의 삶)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 7월 1일을 나팔절로 지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나팔절은 그 어느 교회에서도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나팔절은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하나님의 절기 임에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다시는 죄에 연루되지 않는 회개의 삶을 살며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나팔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절기 나팔절(喇八節) 기도주간 나팔절은 가을 농작물을 마지막으로 거두게 되는 추수의 시작인데 나팔을 크게 불어 대속죄일의 준비로 성회를 열고 거룩하게 지키는 날로서 성령 7월 1일에 거행된 절기입니다(레위기 23장 24절). 1)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나..
하나님의교회, 보이지 않는 하나님? 하나님을 믿으시나요? 시편 53편 1절에 따르면, 제한된 세계에 살고 있으면서도 하나님께서 계시지 않다고 단정짓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고 교만한 생각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왜 그런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마침 유튜브에 '하나님 믿으세요?' 하나님의교회 세미나 영상이 올라온게 있어 링크 해 뒀으니 영상도 보시고 참고 하면 좋을꺼 같습니다. 보이지 않으면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하나님의교회 세미나 영상]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라고 주장합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1. 지구의 자전과 공전도 본 적 있는가? 지구는 엄청난 속도로 자전과 공전을 합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직접 보거나..
경기도 하남 맛집 팔달북촌골 짱뚱어집 짱뚱어는 요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진한 국물이 몸보신 되는거 같더라구요 ㅋ 현대지식센터 하남미사1차에 점점 더 많은 식당들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완전 환영할 일이에요!! ^^ 팔달북촌골도 생긴지 몇달 안됐는데 우리가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간판을 보니 짱뚱어 전문점인거 같아요. 짱뚱어도 처음 보는데 은근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 비주얼도 맛도 추어탕이랑 비슷해요 ㅋ 짱뚱어탕은 9,000 원? 만원? 정도에요~ 요즘 짱뚱어말고 딴거 먹느라 정확한 가격을 모르겠네요ㅠ ㅋ 짱뚱어땅 짱뚱어는 완전 갈아서 흔적이 없어요 ㅋ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이날 우리가 먹은 메뉴는 총 3가지 네요~~ 갑오징어 볶음이랑 짱뚱어탕 그리고 미나리전 요렇게요~ 반찬은 4가지 정도 되는데 대부분 맛있고 깔끔한 편..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 유월절로 이룬다. 유월절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영생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래서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새언약의 유월절을 모두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 하셨고 어떤 축복이 있으며 왜 지키라 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영생의 길 유월절 1. 유월절은 누가 지키라 명하셨을까? 이 시간에는 '영생의 길 유월절'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천국을 목적 삼고 참된 신앙생활을 하고자 하는 성도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규례가 새 언약 유월절 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이 유월절을 누가 지키라 명하셨는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애굽기12장10~14절 여기에서 유월절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키라 명하신 분이 누구십니까? 구약시대 유월절은 여호..
디저트맛집 상일동역 설빙 킹망고설빙 상일동역에 설빙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우연히 공차가는길에 발견하고 설빙 진짜 오랫만에 가봤어요 ㅋ 딱 무더운 한여름에 갔었는데 시원해진 9월에 올리네요 ㅋ 매장은 2층에 있는데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적당한거 같아요~ 요 사진에서 요거트 메론빙수만 먹어봤네요~ 그것두 엄청 예전에요 ㅋ 이젠 망고빙수도 먹었으니 담엔 딸기빙수 먹어야 겠어요~^^ 창가에 귀요미 커플토끼가 사이좋게 앉아있네요~^^ 킹망고 세트 구성은 킹망고설빙+딥초코추러스+티라미수, 가격은 19,800원이에요~ 킹망고빙수라 망고가 완전 많네요 ㅋ 망고 좋아한다면 완전 추천해요 ㅋ 초콜릿에 찍어먹는 츄러스인데 쫀득바삭담백 해요~ 달콤한걸 원한다면 진한 초콜릿을 듬뿍 묻혀서 먹음 된답니당 ㅋ 티라미수 음~~ 부드럽고 맛있네요 ㅋ 이제 많이 선선해 졌지..
거치는 돌,함정,올무되신 사람이신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이 땅에 다시 오신다면 당신은 그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예언대로 사람되어 다시 이땅에 오신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안상홍 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가 과연 구원의 축복이 있는 교회인지 아닌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거치는 돌로 오시는 예수님, 안상홍 하나님 성경은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실 것을 예언했습니다. 그러한 예언을 따라 2천 년 전, 이스라엘 땅에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 예수님입니다. 성경은 예수님, 곧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의 모습에 대해 어떻게 예언했을까요? 이사야 53장 1~2절 우리의 전한 것을 누가 믿었느뇨 여호와의 팔이 뉘게 나타났느뇨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
성경의 비밀 알려주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 성경에는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알아야 할 많은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그 모든 비밀을 온전히 알려주실 분은 누구일까요? 다윗의 뿌리 지금부터 그 답을 찾아봅시다. 성경의 비밀은 단지 하나님을 믿는다고 해서 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사야 9장 13~14절 주께서 가라사대 이 백성이 입으로는 나를 가까이하며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나 그 마음은 내게서 멀리 떠났나니 그들이 나를 경외함은 사람의 계명으로 가르침을 받았을 뿐이라 그러므로 내가 이 백성 중에 기이한 일 곧 기이하고 가장 기이한 일을 다시 행하리니 그들 중의 지혜자의 지혜가 없어지고 명철자의 총명이 가리워지리라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의 지혜와 총명을 없애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의 계명을 지키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버..
직접 듣고 배운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재림하신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예언대로 이 마지막 시대에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있으며 그 가르침을 따라서 새언약의 진리들을 지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내가 직접 듣고 배운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재림하신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육체로 재림하시는 이유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천국 가는 데 필요한 안식일, 유월절, 침례 등 새언약의 진리를 모두 가르쳐주셨습니다. 그런데 왜 세상을 심판하시기 전에 먼저 육체로 재림하실까요? 만약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생명의 진리가 지금까지 변함없이 전해졌다면, 예수님께서 굳이 심판 전에 육체로 재림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진리가 모두 없어져서 세상에 구원받을 사람이 없게 되었습니다. 위 말씀은 재림 때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이 말씀은 그..
고덕천 산책로 가을이 오는 풍경 오늘 날씨가 넘나 좋아서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고덕천 산책로에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가을이 왔어요~ 주황색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어 고덕천산책로가 넘나 예쁘더라구요~~ 친구 만나러 가는 길에 잠시 멈춰서 한참을 찍고 왔어요 ㅋ 난간이랑 뭔가 풍경사진 방해요인들이 있었지만 그래도 넘나 예뻐서 계속 감탄하면서 찍었네요 ㅋ 찍을때는 몰랐는데 바람이 불고 있어 나무들이 한쪽으로 기울어져있는 느낌도 괜찮네요~ ㅋ 난간위에 올라가서도 찍어봤어요 ㅋ 오늘 구름도 넘나 예뻤는데~~ 요 구름은 쫌 약하네요 ㅋ 나무에 걸린 구름이 있는 풍경사진까지 한장소에서 10장 넘게 찍었네요ㅡ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