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본도시락 맛있는 깍뚝스테이크덮밥 한솥도시락은 가끔 먹어봤는데 본도시락은 이번이 두번째네요~ 깍뚝스테이크덮밥 도시락 비주얼 대박이지않나요 ㅋ 넘나 먹고 싶은 비주얼이라 요렇게 주문했어요 ㅋ 근데 역시 사진 비주얼은 아니죠ㅠ 스테이크가 좀 더 커야할꺼 같은데요 ㅋ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한번더 먹고 싶을 정도요 ㅋ 도시락 메뉴가 참 많은데 먹고 싶은 메뉴들은 가격대가 쫌 있네요~ 그리고 가장 문제는 쓰레기라서 가끔 먹어야 할꺼 같아요;; 깍뚝스테이크 가격은 12,900원이에요 다음에는 친구가 먹었던 김치볶음밥 돈까스반상을 먹어봐야겠어요♥♥ 1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점심시간이라 넘 주문이 밀려있어 한참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ㅜ 밥도 거의 없어서 더 기다릴뻔했는데 다행히 우리꺼는 있었어요~^^
세미나 영상으로 보는 하나님의교회 교리 세미나 영상으로 보는 하나님의교회 교리 유튜브를 보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 대해서 소개하는 영상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유튜브에 올라온 세미나 영상으로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해요. 1. 예수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아세요? 예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루터교회, 침례교회, 안식교회 등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있습니다. 이 수많은 교회 중 예수님께서 세우신 교회가 오늘날 예수님의 가르침 그대로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2. 사람이 죽으면 왜 '돌아가셨다'고 할까요? 장차 돌아갈 천국을 알려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3. 누가 만들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께서 만드신 지구 장차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돌아갈 천국을 창조하..
하남 미사역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회식 소담촌은 추운겨울 회식장소로 딱 좋은 샤브샤브 뷔페에요~ 샤브샤브랑 월남쌈까지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서 넘 좋은거 같아요~ 초록초록잎들이랑 벽돌칼라가 잘 어울리는 소담촌 입구에요~ 빨간색 발판이 너무 튀지만요~ 점심특선도 있는데 회사랑 가까우면 먹으러가고 싶네요~ 와규샤브나 해물샤브정식도 괜찮을꺼 같네요 우린 창가자리 예약했어요 샤브샤브 재료들이 다양한데 팽이버섯, 느타리버섯,단호박,만두,떡,햄,유부 등등 와~~어묵이 특히 넘 맘에 드네요~~^^ 요 어묵은 쫌 비싸서 뷔페코너에서는 보기 힘든데요 ㅋ 완전 뽀득뽀득 맛있는 어묵볼을 한가득 담아왔어요♥♥ 물김치도 얼큰 시원해서 맛있었는데 맛있는게 넘 많아서 많이 못 먹었네요 ㅋ 월남쌈 재료들이랑 쌈채소들이 싱싱해요 만족스러운 소담촌에서 회식이었어요~ 담..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유월절 꼭 지켜야 해요? 기성 교회에서는 지키지 않는 새언약 유월절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과연 유월절에는 어떠한 축복이 약속되어 있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이토록 열심히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고 있는 걸까요? 비상한 재앙을 예언한 선지자들과 구원의 길 하나님께서 스바냐, 말라기, 베드로, 요한 선지자를 통해서 이 시대에 일어날 비상한 재앙을 미리 예언해주셨고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 이름 안상홍님의 이름으로 인을 받은 자들만이 마지막 재앙 가운데서 구원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인은 새 언약 유월절 구약에는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바른 집만이 재앙에서 구원을 받았고, 오늘날에는 유월절의 실체이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먹고 마신 자들만이 하나님의 인을 받고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받..
스타벅스 2023년 시즌메뉴 강황가루 튜메릭라떼 오늘 오랫만에 친구랑 스타벅스에 갔어요 겨울에만 마실수 있는 시즌메뉴에서 선택했어요 시즌메뉴는 3가지가 있나봐요~ 골든미모사 그린티 T6,100 블랙 햅쌀 고봉라떼 T6,300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T6,100 디저트 비주얼들이 넘나 귀염귀염하네요~^^ 친구는 카페라떼, 전 튜메릭 라떼를 주문했어요~ 몸에 좋은 강황가루가 들어가서 몸을 따뜻하게 북돋아주는 담백하고 이국적인 라떼에요~~ 전 스타벅스 커피는 항상 진해서 배가 안픈데 요 튜메릭라떼도 쫌 진해서 속이 안좋더라구요ㅠ 또다른 시즌메뉴 골든 미모사 그린티랑 블랙 햅쌀 고봉라떼는 어떨까요? 궁금해서 마셔보고 싶네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배척해도 되나요? 하나님의교회는 예언대로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진리교회입니다. 히브리서에는 인류의 구원을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오신다고 예언되어 있고, 미가서에는 말일에 구원자가 시온에 오셔서 직접 가르침을 주신다고 예언돼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이러한 성경과 선지자들의 예언을 이루고 임하신 성령시대 구원자시며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많은 기성교회에서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고 배척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배척한 사람들의 결말 2천년 전 유대인들은 성경의 예언을 깨닫지 못하고 그리스도를 육신적인 기준으로 판단하여, 그리스도로 임하신 예수님을 배척하고 십자가에 못 박게 했습니다. 그들은 결국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들은 물론이고 그들의 후손까지 철처하게 죄의 대가를 치렀습니다. 유대인들은 ..
하남 맛집 천지연에서 회식 작년 연말에 천지연 하남점에서 회식을 했어요~ 하남 맛집 천지연 양념 돼지갈비 양념갈비 사진보니 침이 고이네요 ㅋ 또 먹고 싶네요 우린 생 한돈 양념구이 한상 시켰어요 가격은 25,000원 밑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우렁쌈장, 옥수수, 잡채, 양배추 피클, 고사리무침, 무말랭이 등이 나왔는데 다 맛있었어요 한우육회도 시켰는데 고소하고 신선해서 넘 맛있네요 한우육회 가격은 34,000원 4인분 갈비인데 양이 넘 적더라구요ㅠ 양이 적어서 2인분을 더 시켰는데도 역시 부족해요;; ㅋ 솥밥이랑 같이 나오는 메뉴라서 그런가봐요 천지연 양념갈비 맛있었어요~^^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하나님의교회처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므로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교회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상대방에게 그 사랑을 표현하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사랑의 표현에 있어서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해, 상대가 기뻐하기는커녕 오히려 싫어하는데 본인만 좋아하는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면 이는 진정한 사랑이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떠한 방법으로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표현해야 할까요? 이 역시 개인의 생각이나 방식대로 한다면 하나님을 진정 사랑하는 것이 아닐 것입니다. 하늘이 땅보다 높음같이 하나님의 생각은 우리 생각보다 높다고 하셨으니(이사야55장9절), 우리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방식을 따라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
쓰레기에서 자원으로 2022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 관람후기 리빙디자인페어나 다른 전시회는 가끔 갔었는데 디자인페스티벌은 처음 가봤네요;; ㅋ 삼성코엑스 2022년 디자인 페스티벌 오후 3시 넘어서 도착해서 여유있게 관람하기에는 시간이 쫌 촉박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만 찍고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ㅜ 양초가 색감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양초조각들을 골라서 자신만의 양초를 만들수 있어 선물로도 좋을꺼 같아요~^^ 이게 뭔지 아시겠나요? 도시락통이랍니다~^^ 색감도 그렇고 넘 멋스럽죠~~♥♥ 패턴들도 참 멋스럽고 앞치마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에요!!! 그림들을 잘라서 이어붙이거 같은데 참 색감을 예쁘게 잘 쓴거 같아요~^^ 비오는날도 엣지있게 반려견이랑 산책해요 ㅋ 요 부스에는 칼라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제품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어요~ 콩푸콘 인형들..
하나님의교회는 왜 자꾸 유월절 전해요? 하나님의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안지키고 유월절을 지키며 전하는 교회입니다. 왜 하나님의교회만 다른 교회들과 다르게 유월절을 지키며 또 전하는 걸까요? 2019.03.10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목적은 영생(유월절) 하나님의교회 믿음의 목적은 영생(유월절) 안녕하세요^^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오늘 서울날씨는 잔뜩 흐리고 미세먼지 보통수준이네요~3월 들어 최악의 미세먼지땜에 넘 힘들었는데 ㅠ이제 점점 좋아지기만 했음 좋겠어요~~^^ 믿음의 green-beans.tistory.com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사람들은 홍해가 갈라지고, 하늘에서 만나가 내린 것을 기적이라 합니다. 그러나 죽을 사람을 영원히 살려주는 것보다 더 큰 기적이 있을까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은 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