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간단한 메뉴-집밥 노루궁뎅이 버섯 요리 이게 뭔지 아시겠어요? 털이 복실복실해서 귀염귀염한 강아지 꼬리같기도 하고 폭신폭신한 털뭉치같기도 하죠~~ 인형인가 싶기도 해요 ㅋ 요렇게 예쁜 궁뎅이 보셨나요? ㅋ 아시겠죠? ㅋ 짠~~! 소문으로만 들었던 노루궁뎅이 버섯이에요~ㅋ 4개입 5980원 한개는 서비스~(시식하려고 꺼내둔게 있는데 마감시간이라 준다고 하더라구요ㅋ) 이렇게 총 다섯개 네요~근데 노루궁뎅이 버섯 한개에 천원이 넘네요!! 넘 비싸죠 ㅠ 구워먹으면 더 맛있는 버섯이라고 해서 고기랑 같이 구웠어요~ 어떤가요 맛있어보이나요? 두번째 요리는 노루궁뎅이 버섯 계란전 이에요~ 느끼할까봐 파도 많이 넣었는데 한두개 먹고 나니 역시 느끼하네요;; 라면에도 넣어 먹으니까 맛있네요~ 버섯특유의 식감이랑 향이 그대로 느껴져서 노루궁뎅이버섯라면 아주 맛..
간단한 집밥 메뉴 -모듬해초 쌈 해초류를 워낙 좋아해서 홈플러스에서 모듬해초 시식하고 바로 구매했네요 ㅋ 모듬해초 25,000원 쌈미역 곰피 10,000원 먹는 방법도 엄청 간단하네요 바닷물로 데친 후 염장을 한거라서 또 삶을 필요없이 흐르는 물에 씻어서 소금기만 제거해 주면 싱싱하고 오득오득한 해초무침을 먹을수 있어요! 사왔으니 바로 먹어줘야죠 ㅋ 항정살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고기도 해초로 쌈싸먹었는데 맛있네요~~ 해초 좋아하시면 채소대신 해초로 쌈싸드세요~별미네요~^^
양재맛집 올리앤 점심할인이벤트로 가성비 굿 금요일 점심특선 불고기필라프인데 불고기도 질기지 않고 양념도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직장인한테는 비싼 점심비용 이케 점심특선 할인이벤트 해주는 식당이 넘 반갑더라구요~^0^ 그것도 요일별로 메뉴가 두가지가 되다니! 엄청 나죠!ㅋ 아직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대체로 음식 맛은 괜찮아요 불고기필라프는 7900원인데 할인해서 6900원이에요~
저녁메뉴 다향 생 오리고기 양배추쌈 저녁 드셨나요? 오늘은 넘 늦은 시간이라 ㅋ 내일 저녁메뉴로 생오리고기 양배추 쌈 추천해요 ~~ㅎ 맛있겠죠 ㅋ 저번주 저녁메뉴인데 넘 맛있더라구요~^^ 500g 두팩에 13,800원> 4140원 할인해서 9,660원으로 엄청 저렴하게 샀어요 ~^0^ 이제까지 매번 훈제로 사다 먹었는데 훈제는 쫌 퍽퍽해서 맛이 쫌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요번엔 생오리고기로 사봤는데 고기도 신선하고 양도 많고 괜찮네요~ 맛있는 오리고기가 후라이팬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있어 있어요~ 오리고기 양배추쌈 먹으려고 달큰이 양배추를 같이 사와서 삶았어요~ 오리고기랑 양배추 쌈 조합이 참 맛있고 괜찮네요~^^ 다향오리 정육슬라이스 구매소감 신선도:☆☆☆☆ 맛:☆☆☆☆ 가격:☆☆☆☆☆ 재구매:☆☆☆☆ 가격이 많이 저렴한데 맛도 넘 좋..
간단한집밥 저녁메뉴-참치를 품은 깻잎전 오늘 저녁은 메뉴로 참치를 품은 깻잎전 만들어 봤어요~ 재료: 참치,깻잎,양파,청양고추,팽이버섯,부침가루,계란 재료들은 다 작게 다져서 준비해주세요. 계란은 원하는 만큼 준비 하시면 되요~ 계란물은 마지막에 담가주는 거라서요~ 모든재료를 한곳에 모아서 쉐킷쉐킷 잘 섞어두고 깻잎은 키친타올로 물기를 잘 제거한 후 부침가루를 묻혀 주세요~ 그 다음엔 모아뒀던 참치를품은깻잎전 속재료를 깻잎에 넣어 삼각모양으로 접은후 계란물을 묻혀 주세요~ 그럼 대충 요런모양이 됩니다~ 달궈진 후라이팬에 약불에서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비주얼은 딱 맛있어 보이죠~^^ 근데요~ 맛있긴한데 깻잎이 약간 질기고 또 약간 느끼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처음 해보는거라서 뭔가 2%부족해요 ㅠ 그래..
반조리식품-피코코 진한소갈비탕 솔직후기 맛있고 영양가 있는 제대로된 한끼이지만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반조리식품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 1인입니다~ 피코코 진한소갈비탕 뚝배기에 넣었더니 그냥 집에서 만든거 같아요 ㅋ 요즘 피코코에서 이것저것 많이 나오던데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 갈비탕을 사봤어요~ 진한소갈비탕이라니 벌써 기대되더라구요 ㅋ 파 좀 썰어 넣었어야 했는데;; 어쨓든 봉지를 뜯어서 뚝배기에 옮겼더니 비주얼은 그럴싸하게 나오네요 ㅋ 조리시간을 지켜 5분정도 팔팔 끓여서 먹어봤더니 국물은 예상대로 진하고 맛있네요~^^ 근데 고기가 질겨서 먹기 힘들었어요 ㅠㅠ 갈비탕은 전문점에서 먹어야 맛있나봐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한끼식사로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ㅋ 가격: ☆☆☆☆ 맛: ☆☆☆ 고기: ☆ 편의성: ☆☆☆☆ ..
간단한집밥 저녁메뉴-벌교꼬막 탱글한 꼬막은 먹은지 한참 지나긴 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완료 하네요 ㅋ 이마트 수산코너 새꼬막 할인중 5,000 싱싱해서 입이 많이 벌어져있어요 ㅋ 해감은 까만봉지에 넣고 하면 모래속인줄알고 입을 벌린다고 해서 그렇게 했더니 해감이 그럭저럭 된거 같아요 ㅋ 입을 안벌린 꼬막들은 안에 뻘이 쫌 있긴 하더라구요; 판매하시는 분이 꼬막 삶고 나서 씻지않고 그자리에서 그냥 먹어야 맛있다고 해서 대충 닦고 먹었는데 괜찮겠죠? ㅋ 지금 봐도 탱글탱글 먹고 싶네요 ㅋ 이때 넘 맛있게 먹어서 또 사서 먹었네요 ㅋ
홍천 한우 티몬딜로 첫인터넷 구매 만족 인터넷 쇼핑은 자주 하지만 고기는 신선식품이라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티몬에 엄청 저렴한 딜이 떠서 혹시나 구매해 봤어요 ㅋ 홍천한우마을 한우꽃등심100g 5,900원 넘 익힌건지 조금 질겼지만 괜찮았어요~ 꽃등심 양은 딱 1인분 이네요 ㅋ 요건 치맛살80g 가격은 5,900원으로 꽃등심이랑 가격이 똑같아요 제 입맛에는 치맛살이 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우 첫인터넷 구매 소감 배송 ☆☆☆☆☆ 신선도 ☆☆☆☆☆ 맛 ☆☆☆☆ 가격 ☆☆☆☆☆ 전체적으로 만족해서 또 구매해서 먹으려구요 ㅋ
경기도 맛집 '200개의 스푼' 가성비 갑 레스토랑 세트메뉴 떠먹는 피자 떠먹는 피자 비주얼 대박!!! ㅋ 색이 참 조화롭고 예쁘죠~^^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 '200개의 스푼' 건물외관이 톤다운된 핑크톤이네요 ㅋ 그래도 다른건물에 비해 색감때문에 확실히 눈에 띄네요ㅋ 200개의 스푼 인테리어는 굉장히 아기자기 러블리해요 쥔장 취향이 소녀소녀 러블리 취향인가봐요 ㅋ 여기저기 구석구석 아기자기 예쁘고 귀여운 소품들이 엄청 많네요~~ 쌍둥이 백곰이랑 쌍둥이 강아지가 넘 귀여워요!! ㅋ 조명도 노랑빛으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에요 메뉴판을 보니 세트 메뉴도 몇개있는데 할인중이라 가격이 괜찮네요~^^ 트리플세트-떠먹는피자,오일파스타, 아메리카노3잔 가격은 41,000원 떠먹는 피자도 맛있었지만 오일파스타가 더 맛있네요 치즈가 듬뿍듬뿍 올라간 떠먹는 피자 첨 먹..
르메르디앙 서울 특급 호텔 뷔페 런치 Le MERIDIEN Seoul 셰프 팔레트 뷔페에서 회사 신년회겸에서 회식을 했어요~^0^ 르메르디앙 뷔페에서 먹은 첫접시! ㅋ 호텔뷔페 답게 엄청 고급스러운 비주얼이죠!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입구는 군더더기 하나없이 심플하네요;; 여기가 어디인지 알려주는 간판도 이케 작아 자세히 봐야해요 ㅋ 입구에 있는 조형물은 조명으로 화려하네요~ 르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뷔페 입구 미리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갔어요~ 르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실내분위기는 아주 깔끔하고 고급스럽네요 걸어가면서 찍은 거라 다 흔들렸지만 르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분위기는 느껴지시나요? ㅋ 회가 그래도 꽤 다양한데 신선하고 맛있네요 첫번째 접시 랍스타는 다른분들 리뷰에서 본것처럼 질기고 별루였어요 한우스테이크 맛은 그냥저냥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