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현대지식산업센터 미사1차 떡볶이맛집 떡볶당 회사근처에 떡볶이전문점 떡볶당이 생겼더라구요~ 떡볶이 좋아하니까 먹으러가야죠 ㅋ 로제떡볶이 비주얼 넘 맛있겠죠 ㅋ 떡볶당 하남 미사점은 현대산업지식센터 미사 1차 1층에 있는데 가게는 작고 아담해요~ 근데 로고도 그렇고 인테리어도 목욕탕 느낌이 드는건 저만 느끼는건 아니겠죠 ㅋㅋ 아직 로제떡볶이랑 불맛떡볶이만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주문방법이 상세히 나와 있고 선결제 방식이에요~ 다양한 사리들이 있어 추가할수도 있어요. 멘보샤세트에 로제떡볶이까지 다양하게 시켜 먹었어요~^^ 회사근처에 떡볶이집이 없었는데 이젠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떡볶당으로 ㅋㅋ 멘보샤! 처음 먹어보는데 바삭바삭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엄청 기대되요!! 두근두근 ㅋㅋ 바삭바삭 맛있게 먹었는데 두개째부터 느끼해서 김치나 피클이 완전 필요하..
하남시 검단산근처 맛집 착한쌈밥 검단산근처 맛집 착한쌈밥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제 오랫만에 친구랑 검단산으로 등산 다녀왔어요~ㅋ 등산 후 내려와서 들른 식당 착한쌈밥집이에요~ 쌈밥집 내부가 꽤 넓더라구요~ 근데 사람들이 있어 입구가 찍었어요 ㅋ 메뉴판을 보니 가격대도 많이 비싸지않고 괜찮네요~ 꼬막비빔밥도 맛있을꺼 같아 먹어보고 싶었지만.. 숯불고기쌈밥정식은 2인부터 시킬수 있어 그냥 쌈밥정식 먹었어요 ㅋ 밑반찬들이 특별한건 없지만 정갈하고 맛도 괜찮네요 숯불고기 양이 2인분인데 양이 쫌 적네요ㅠ 금새 다 먹겠어요 ㅋ 그래서 멸치국수를 먹어줘야겠더라구요 ㅋ 국수는 셀프인데 맘껏 먹어도 되요 ㅋ 비주얼 보니 맛있겠죠~^^ 김치 듬뿍 넣었더니 칼칼하면서도 새콤하고 맛있네요~~
뽕사부 하남 미사점 짬뽕맛집 회사근처에 뽕사부가 생겼는데 이제야 가보게 됐네요 ㅋ 뽕사부 하남 미사점 짬뽕맛집 국물이 깔끔하고 얼큰해서 넘 맛있네요~^^ 야채랑 해산물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엄청 오랫동안 짬뽕만 ㅋ 맛있을수밖에 없겠어요~ 처음 갔으니까 중국집 가장 기본 메뉴인 짬뽕이랑 짜장면 시켰어요~ 짜장면도 맛있네요~ 면발도 쫄깃해요 ㅋ 짬뽕 가격은 9,000 원 짜장 가격은 7,000원 할인중이네요~ 런치메뉴도 있음 넘나 좋겠어요~~^^ 해물짬뽕탕 대박 맛있겠어요~~~근데 가격도 대박이네요 ㅠ 회사 회식할때나 와야 겠어요 ㅋㅋ 여름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여름이 지나기 전에 한번씩 먹어줘야 하는데요 ㅋ 요리는 역시 가격들이 넘 비싸네요 ㅠ 요 메뉴들도 회식때 먹는걸로 해야 겠어요 ㅋㅋ 뽕사부 미사점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간편한 야식추천 골빔면레시피(진비빔면) 이제껏 팔도비빔면만 먹었는데 요번엔 처음 먹어보는 진비빔면을 사왔어요~ 다 먹음 새로나온 배홍면도 먹어보려고요 ㅋ 뭐가 제일 맛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진비빔면 광고보고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ㅋ 시원하게 매운맛이라고 하니 어떨지 궁금하네요~~ 간편한 야식추천 골빔면 레시피 집에 골뱅이 사다둔게 있어서 골빔면 해서 먹었어요 ㅋ 비빔면 포장지에 적힌 레시피대로 비빔면 만들고 좀 더 매콤하게 먹고싶어 고추토핑 추가했어요 ㅋ 동원 자연산 골뱅이도 추가한후 드뎌 시식! 맛있긴한데 상큼함이 조금 부족해요~ 열무김치 있음 좋겠지만 없으니까 그냥 먹을까 했는데...시원하게 익은 배추김치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네요~ㅋ 진비빔면 시원하게 매콤한 맛인지는 그닥 모르겠지만;; 그래도 넘 맛있으니까 내일 또 먹으려고요 ㅋㅋ
하남 현대지식산업센터 초밥나인 점심 런치메뉴 하남 현대 지식산업센터 미사1차 건물내에 초밥나인이 생겨서 점심때 런치메뉴 먹으러 갔어요~ 초밥나인 런치메뉴 락교,단무지,생강절임,땅콩소스샐러드 런치메뉴 가격은 9,000원이고 다른 메뉴들은 점심으로 먹기에는 가격대가 쫌 비싸네요ㅠ 초밥은 딱 8점이라 부족하긴 하지만 ㅠㅠ 10점만 되도 좋겠어요 ㅋㅋ 초밥상태는 아주 싱싱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먹고나서 양이 넘 부족할까 했는데 세트메뉴 우동이 있으니까 그나마 다행이죠 ㅋ 초밥나인 우동 국물도 시원하고 우동면발도 쫄깃쫄깃 맛있네요~~ ㅋ 초밥나인 첫방문인데 매장은 쫌 작고 창가자리라 더웠지만 맛은 괜찮았으니 담에 또 올꺼 같아요~ㅋ
하남맛집 명품 알찜&코다리 검단산 등산후 먹방 몇주전 일요일에 하남 검단산 등산후 검단산역근처에 있는 하남명품 알찜&코다리 집에 갔어요하남맛집 명품 알찜&코다리 코다리찜 그닥 안 좋아하는데 등산후에 친구가 먹고 싶다해서 친구추천으로 하남명품 알찜&코다리 집으로 갔어요~ 방송에도 나왔었나봐요~ 친구도 맛있다니 먹어봐야겠죠 ㅋ 가격은 2인 30,000 원이며 공깃밥 별도 천원이었던거 같아요~ 다녀온지 벌써 3주가 지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 매장은 깨끗하고 넓네요~ 추가반찬 물은 다 셀프에요~ 벽에 붙은 새우만두사진보니 새우만두도 맛있을꺼 같아요 ㅋ 횡코다리찜반찬은 심플하네요~ 코다리찜에 같이 싸서 먹으라고 마른김도 주는데 고추랑 같이 쌈싸먹음 맛있더라구요~ 매콤 달짝지근한 양념이 잘 베서 코다리도 맛있고 떡이랑 무도 다 맛있어요~ 친구랑 하남명품..
하남 송추가마골 런치메뉴 맛있는 매운갈비찜 점심시간 때 간만에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왔어요불고기쌈밥세트랑 매운갈비찜 시켰어요 가격은 둘다 15,000원이에요~ 밑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네요~ 특히 낙지젓갈이 맛있어요 ㅋ쌈밥에 불고기도 불맛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갈비찜에 떡이랑 야채들도 맛있네요~ 갈비도 질기지 않고 양념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송추가마골 식빵두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우유식빵,롤치즈,밤식빵 총 네가지인데 후식으로 애들도 다 사왔거든요 ㅋ 근데 딱 블루베리 식빵만 먹어봤는데 오븐에서 막 나온걸 사왔더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ㅋㅋ
종이호일만 있음 간단하게 맛있는 수육 완성 너무나 간단하고 간편한 수육 만들기 공유해요~ 모두들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혹시나 해서요 ㅋㅋ 통삼겹살은 아니고 목살로만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ㅋ 종이호일로 간단하게 수육 만들기재료도 간단하고 냄새도 많이 안나는 수육을 20분 정도만에 완성해서 드세요~ 후라이팬에 종이호일를 깔고그 위에 양파나 파를 깔아주세요수육용 고기를 올려주세요~ 전 목살로 했어요~ 통삼겹살일 경우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할꺼 같아요~ 칼집두 내야해요~^^잡내 제거 위해 월계수잎 올려주세요. 대파를 올려도 좋아요~ 고기랑 곁들여 먹을 버섯도 넣어주세요~ 전 느타리버섯이 맛있더라구요~ 다 넣었음 종이호일를 접어서 내용물이 나오지않도록 잘 감싸주세요~ 앞뒤로 돌려가며 구워줄꺼니까 종이호일를 한겹더 감싸주면 좋아요~ 대략 15~20분정도 구워주..
비타민 보고☆ 맛있는 세발나물 된장 무침 이번주에 비가 많이 와서 덕분에 건조주의보는 충분히 해결 되겠어요~^^ 이제 더이상 산불은 안났음 좋겠네요ㅠ 맛있는 세발나물 무침세발나물 무침 좋아하시나요? 전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더라구요~세발나물 가격 1근에 2,000원 야채값이 비싼 요즘 세발나물은 엄청 저렴하네요~~^^ 나물은 백만년만에 무쳐보는거 같아요 ㅋ 요즘 집콕 덕분에 이것저것 많이 만들게 되네요 ㅎ 초록빛 세발나물이 참 싱싱해 보이죠~^^ 연하고 상태 좋아 보여서 살 계획은 없었는데 급 구매 했어요 ㅋ 세발나물 특징 체내 나트륨배출, 바나나 12배 칼륨함유되어 있어 고혈압 환자에게 좋음. 클루카콘 성분이 중추신경에 작용해 식욕억제, 포만감 증진, 음식섭취 억제로 다이어트에 좋음 게르마늄성분이 있어 체내 중금속 제거 및 체내 황산화 작..
끓일수록 맛있는 소고기 미역국 대충 레시피 잇님들~~ 소고기 미역국을 좋아하세요? 소고기미역국 좋아하는데 처음 끓여봤어요~~ㅋ 늘 암것도 없는 미역국을 끓여서 먹었는데 요번에 소고기미역국이 먹고 싶더라구요 ㅋ 재료 : 미역, 소고기 양념 : 간장, 마늘, 액젓,참기름 한우양지국거리 가격 12,000 원 미역을 깨끗하게 씻어 준비해 주세요 미역이 초록초록해서 참 싱싱해 보이죠~~^^ 참기름을 두르고 핏기가 안 보일때까지 볶아 주세요 적당하게 잘라서 소고기랑 같이 볶아 주세요 볶아준후 물을 붓고 끓여주세요~ 육수가 있어 그걸 넣었어요~ 여기다 양념만 해주세요~ 국간장에 액젓을 넣어주면 풍미가 살아나서 더 맛있어요~ 완성!! 소고기 미역국 맛있게 잘 됐어요~^^ 소고기 미역국이 있어서 다른반찬이 필요가 없네요 ㅋ 김치랑 미역국하고만 먹어도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