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맛집 청마루매운갈비찜

아~~~매운갈비찜  드세요 ㅎ

복정지나서 경기도초입쯤인가?에  청마루매운갈비찜 맛집이 있어요~
작년  가을엔가? 한번 갔었는데~오랫만에 가네요

매운갈비찜이 위로 야채들이 듬뿍듬뿍 올려져 있어요;;
가격은 1인분 15000원이고 계란찜, 돌솥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반찬은 딱 네가지  단촐한데 봄동무침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네요 ㅎ 근데 샐러드가 가인채 샐러드랑 넘 똑같아요 ㅋ
소스,야채,  콘후레이크 그래서 맛이 똑같아요 ㅋ

계란찜이 보들보들 맛있는데~ 암사동  낙지맛집에서 먹었던 계란찜이 훨씬 더 맛있네요 ㅎ 가격도 저렴하고

매운갈비찜이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ㅎ

매운갈비찜은 국물도 맛있어서 밥비벼 먹으면 딱 좋을꺼 같아요ㅎ

첫맛은 약간 돼지고기 잡내가 났는데 먹다보니 괜찮네요 ㅋ 내가 쫌 예민한건지 딴사람들은 그런얘기가 없네요 ㅎ
엄청 잘 먹더라구요 ㅎ 국물까지 싹 비웠네요 ㅋ  근데 맵지는  않아요 매운갈비찜인데 ㅋ

후식으로 매실차를 줬는데 아주 달콤하고 시원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