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신제품 죠스바젤리 수박바젤리

젤리 다들 좋아하시죠 ㅎ
저두  무지 좋아하거든요 ㅎ
마트가면 젤리코너를 꼭 들리게되요 ㅋㅋ

죠스바젤리가 새로 나왔네요 ㅎ
죠스바 아이스크림  맛있는데  요 젤리도 맛있을꺼 같죠 ㅎ

죠스바젤리 유통기한은 딱 일년인가봐요~
2017.5.10~2018.05.09

죠스바 아이스크림이랑 색깔이랑 모양새가도 똑같아요 맛도 비슷하네요~말랑말랑 맛있어요 ㅎ 
죠스바보다 쿨한건 아니지만 쿨한감이 있긴해요~

양은 역시 적네요 ㅜ 쫌 많이 좀 넣어주지;;
과자도 젤리도 양이 점점 더 적어지네요;;

수박바젤리도 있어요  ㅋ

설탕이 한가득!!!
수박바젤리가 올망졸망 모여있는게 귀엽고 예뻐요 ㅋ

역시 넘 달아요;;  수박바젤리는 다시 먹지 않을꺼 같아요 넘 달아서요 ㅋ

죠스바랑 수박바 젤리 가격은 둘다  천원?인가 였던거 같아요

죠스바젤리랑 수박바젤리 둘중에 어떤젤리가 먹고 싶나요?
전 죠스바젤리요 ㅎ
말랑말랑 쿨한 죠스바젤리가 끌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