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저녁메뉴로 맛있는 매운 쭈꾸미 삼겹살 추천해요~

저녁메뉴로 매운 쭈꾸미 삼겹살 추천!!



오늘 저녁메뉴로 몇일전에 홈플러스에서 사온 매운 쭈꾸미 삼겹살 볶음 먹었네요~
재료는 간단해요~
양념 쭈꾸미, 삼겹살,콩나물, 생라면,파



콩나물만 따로 삶고 나머지 재료들을 후라이팬에 휘리릭 휘리릭 맛있게 볶아 주세요~
쭈꾸미삼겹살이 맛있게 볶아 졌으면 다 삶아진 콩나물을 넣고 휘리릭 볶아 주세요~

짜잔 드뎌 맛있는 쭈꾸미 삼겹살이 완성 됐네요~.~





이제 한움쿰 집어서 입으로 슝슝~ ~.~ 완전 맛있어요! 
내가 했지만 반하는 맛이네요 ㅎㅎ
저 많은걸 다 먹었네요 ㅋ


매운 쭈꾸미 삼겹살 볶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김에다 싸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내일은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저녁메뉴로 매운 쭈꾸미 삼겹살 드세요~ 
완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