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간식으로 좋은 래핑카우 치즈디퍼즈 괜찮네요 ㅎ

래핑카우 치즈디퍼즈

치즈디퍼즈  박스는 칸쵸나 초코송이 박스 크기입니다

뒷면은 다 영어네요

옆면에 한글라벨이 붙어있으니 궁금한건 여기보면 됩니다.
상품명은 치즈디퍼즈 치즈가 20%나  함유  칼로리는 415칼로리

반대편 측면

박스를 개봉하면 안에는 조그만 과자세트 세개가 들어있어요~

뒤집으니까 길다란과자랑 크림치즈가 나란히 들어있네요~

치즈디퍼즈 개봉

과자를 크림치즈에  콕 찍어  먹어요~

과자가 아주 담백해서  진한 크림치즈가
잘 어울리네요
크림치즈 양도 많아서 다른과자에 발라  먹어도  괜찮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