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7월 여름휴가일정 3박4일 제주도여행

올해에는 여름휴가를 엄청 일찍 다녀왔네요~  제주도로 ㅎ

진에어 타고 제주도로

원래 예약했던 비행기편이 날씨때문에 부산에 묶여있어 취소가 되서 공항에서 좀 더 빠른 비행기로 타게 됐어요~  많이 기다려야하나 막 고민됐었는데 참 감사하게도 제주도에 좀 더 일찍 도착하겠네요 ㅋ

비행기모드로 설정하고 다시 촬영
비행기가 이륙해서 하늘과 땅이 한 화면에 촬영이 가능해졌어요~ㅋ 하늘도 예쁘지만 하늘에서 보는 서울도 참 예쁘네요^^
도심을 벗어난 외곽지역이라 서울같지 않은 풍경이죠~^^

하늘에서 솜사탕 같은 구름을 만나서 제주여행 길이 더 신나네요ㅎㅎ

한시간이 안되는 비행끝에 만나는 제주도는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
바다가 보이는 제주여행은 언제나 좋아요~

제주도 도착

공항을 나오면 야자수가 보여서 참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제주여행 둘째날은 인터넷으로 미리 표를 구입해둔 에코랜드를 다녀왔어요~
이날은 날씨가 너무너무 화창하고 하늘이 파래서 좋았어요~^0^

셋째날엔 제주도에 올때마다 꼭 가보는 협재 해수욕장 이번여행에서도 빠질수없죠 ㅋ
근데 이상하게 꼭 협재해수욕장에 갈때마다 날씨가 너무너무 안 좋아요ㅠ
전에는 비가 오고 이번에는 비올꺼같은 잔뜩 흐린날씨ㅠ

역시 날이 넘 안좋아서 바닷가 파라솔에는 아무도 없네요;;

협재해수욕장에서 다시 중문관광단지로 넘어왔어요~
천제연폭포 근처 선녀다리를 건너서

회를 먹으러가는 중 아직은  초록초록한 감귤나무가  넘 예뻐서 한컷 찍어봤어요

엄마와 맛있는 회를 먹기로 했어요
B코스 130,000원
비행기표보다 비싸요 ㅠ

저녁을 먹고 나오니 하늘이 넘 예쁘게 물들어있네요

다시 서울로 올라오는 날엔 제주도에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비행기가 좀 연착되서 많이 기다려서 1:40분 탑승이었는데 2시쯤에 서울행 비행기에 탑승한거 같아요;;  예정보다 늦어져서 계획했던 일정이 있었는데 쫌 난감했네요 ^^;;
그래도 3박4일 제주도여행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