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할인득템 18k 귀걸이세트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은 악세사리 알러지  있으신가요?
전 악세사리 알러지가 있어서 귀걸이를 끼고 있으면 넘 간지럽고 하루정도 지나면 아파서 빼게 되더라구요 ㅠ
귀걸이는 끼고 싶어서 이곳저곳 봤는데

인터넷이 저렴한거 같아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골드팜이 대박 할인 중이라 얼릉 샀어요~~
3종세트인데 장미링18k 미러볼14k 진주볼14k 이렇게 세가지 세트가  대박할인해서 65000원

품질보증서랑 악세사리 닦이를 주네요

귀걸이가 왔으니 바로 착용해 봐야죠!
미러볼에 제가 가지고 있던 귀걸이를 믹스 했는데 넘 예쁘네요 ㅋ
근데 장미링은 작아도 넘 작아서 귀걸이를 끼고 있어도 보이지가 않네요 ㅠㅠ
골드칼라이고 넘 얇고 작아서 다른 귀걸이로 교환하고 싶은데... 그럴수가 없어 아쉽네요 ㅠ

그래도 골드팜  첫 구매소감은 대체로 만족합니다!
가성비 좋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