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장지 가든파이브 겨울시즌 인테리어+ 온앤온 Enc 할인정보

🌡❄날이 너무너무 추워요ㅜ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랜만에 가든파이브 다녀왔어요~ 겨울이라 조명장식이 더 많아진 가든파이브 풍경이 넘 예뻐서 추운 날씨에도 몇장 찍었어요~ㅋㅋ

오~멋진~~토끼가족들이 달나라에서 오손도손 살고있는거 같아요 ㅋ🤩


아니 달나라토끼들이 지구로 내려온건가요 ㅋ🤣


하늘에는 별들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고요~🤩


화분에 있는 나무에도 조명꽃이 피었습니다~^^


기둥은 조명으로 옷을 입었네요~ 조명때문에 가든파이브가 좀더 아기자기하게 예뻐졌네요~^^
📣
근데 혹시 이거 아세요? 지금 장지역 가든파이브 영관에 있는 온앤온 이랑 Enc가 대박 할인 중이라는거요!! 거의 모든 품목이 60% 넘게 세일중이거 같아요~😍  할인행사는 토요일까지 한다니까 사고 싶었던 옷이 있음 꼭 가보세요~ 저두 갔다가 쫌 많이 득템하고 왔어요~😄 ㅋㅋ 니트랑, 치마랑, 바지도 ㅋ 참 많이도 샀네요 ㅋ 사고 싶은게 더 있었는데 참았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