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집콕 간식, 간단한 아침대용 쟌스빌 핫도그

잇님들 안녕하세요~^^ 요즘 내내 집콕중이라 간식을 많이 찾게 되네요ㅠ 잇님들은 간식 뭐 먹고 있나요?

간식 : 쟌스빌핫도그

쟌스빌 핫도그

홈앤쇼핑에서 간식으로 구매한 핫도그에요~ 산지 쫌 되서 다 먹고 달랑 요 세개 남았어요 ㅋ
크리스피 쌀 핫도그,별별 크리스피 핫도그,반반 핫도그~ 요 세종류 10개씩, 총30개 가격은 40,900원인데 할인해서 36,810원, 그리고 적립금이 있어서 최종 27,230원에 득템했어요 ㅋ 넘 좋아요 ㅋㅋ

핫도그

유통기한은 넉넉해요~

반반핫도그

반반핫도그는 윗부분은 치즈, 아래부분은 소시지에요~

간식핫도그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라 아침으로 먹기도 좋네요~^^

반반핫도그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데 보여줄수 없어 아쉽네요;; ㅋ 생각보다 더 맛있네요~^^

반반핫도그 소시지부분

쟌스빌 소시지라 그런지 소시지가 탱글탱글 맛있어요~ 반반핫도그는 치즈때문에 약간 짜긴하지만 따뜻한 우유랑 같이 먹음 딱 좋네요~ 아이들도 무지 좋아할꺼 같아요~^^

아이들 간식 쌀 핫도그

크리스피 쌀 핫도그도 바삭바삭 맛있어요~

집콕 간식 쌀핫도그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리면 맛있는 핫도그 완성! 보이시나요? 소시지에 육즙이 팡팡! ㅋ

쟌스빌핫도그
맛 : ☆☆☆
가격 : ☆☆☆
가성비 : ☆☆☆
재구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