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가을이 오는 풍경 속, 친구랑 산책

내일은 보름달이 두둥실 떠오르는 명절 추석이네요~
맛있는 거 많이 먹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는 한가위 되세요~~^^

가을풍경 구절초

가을에 피는 국화과에 속하는 구절초인데 들국화라네요~^^

들국화 구절초

꽃은 예쁘게 피었는데 잎사귀들이 다 까맣게 타버린건지? 요즘 비가 안와서 이케 된걸까요 ㅠ

가로수 플라타너스

아주 작은 시냇울이 흐르는 옆으로 나무들이 길쭉길쭉한 가로수들이 있는 산책로에요~
오랜만에 친구랑 산책 다녀왔는데 가을풍경 제대로 느끼고 왔네요~^^

이름모를 꽃

이 피어있어 산책하는 길이 즐겁네요~^^

갈대인가요?


강아지풀 같기도 하고 ㅋ 갈대같기도 한 풀들은 아직 초록색 그대로네요~

금잔화?

노랑색 금잔화 맞나요? 예뻐네요^^

야생화

는 꽃들이 참 소담하게 무리지어 피는거 같아요~~ 소박하면서도 은근 매력적인 들꽃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