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의교회,'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잇님들 오늘은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인류인생들에게 구원의 축복을 허락하실 엘로힘 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영생과 구원의 축복

힘써 알아야 할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복음을 듣고 깨달아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기회를 온 인류에게 허락하셨습니다. 그 은혜로 말미암아 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영혼들이 회개하며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복음을 전해 들은 이들이 가장 놀라워하는 것이 바로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진리라고 합니다. 유럽과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세계 어느 나라든 하늘 어머니의 진리 앞에 복음의 문이 활짝 열리는 것은 그만큼 세계인들이 하늘 어머니의 구원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는 산 증거라 하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의 구원을 이루고 계신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살펴보면서, 온 세계에 하늘 어머니의 영광이 나타나기를 바라시는 하나님의 뜻을 되새겨 보겠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하나님의교회]

영생 주시는 하나님을 힘써 알자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아는 것이 가장 큰 지혜요 명철이라 하시며 무엇보다 하나님 알기를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왜냐하면 구원이 하나님을 아는 데 있기 때문입니다.

잠언서 9장 10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호세아 6장3~6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오심은 새벽빛같이 일정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리라...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힘써 하나님을 알아야 하겠습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영생도 천국도 구원도 바랄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요17장3절).

하나님께서는 성경 66권을 통해 인류에게 영생과 구원을 베푸시는 당신의 존재를 우리에게 알리고자 하셨습니다. 물론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와 법도도 모두 우리의 구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고 중요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결국 하나님을 알고 또 온전히 섬기며 경외하는 수단일 뿐, 하나님을 모르고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요한복음 5장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에서 영생이 있으며 천국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라고 하신 예수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성경을 통해 알아야 할 것은 과연 영생을 누구로 말미암아 얻게되며 천국 가는 방법이 누구에게 달려있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하나님이 누구인지 알아야 그분께 나아가 영생과 천국을 허락받을 수 있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는 결단코 구원을 바랄 수 없습니다. 예수님께서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하신 말씀을 온전히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요14장6절).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대한 영상을 통해서 엘로힘 하나님을 깨달아보시기 바랍니다.

힘써 알아야 할 하나님의교회,'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만이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을 온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할 진리입니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 모든 만물들이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천국 본향에 돌아갈 하나님의 자녀라면 아버지하나님 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도 반드시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