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다윗 증표의 새언약 유월절로 확인하는 영적 다윗왕 안상홍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윗왕과 안상홍 님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은 여러 인물들을 통해서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 예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윗의 생애 속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서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윗왕과 안상홍 님

말일에 찾아야할 다윗 안상홍님

말일에 하나님의 은총을 받기 위해서는 누구를 찾아야 합니까?

다윗왕

하나님의 은총에는 당연히 구원도 포함됩니다. 구원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은총을 받았다고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시대에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 찾아야 하는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구약시대 이스라엘 땅에 살았던 다윗왕은 아닙니다. 호세아서는 다윗왕이 죽은 지 250년이 지난 후에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호세아 선지자는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이라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예언 속의 다윗왕은 누구일까요?


 예언적 다윗은 예수님 

다윗의 예언

성경 예언의 다윗왕은 육체로 오신 하나님입니다. 이 예언을 이루신 분이 2천 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이십니다.

다윗의 위 예언 예수님

예수님을 성경의 수많은 인물 가운데서 다윗왕이라고 예언하신 뜻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 예수님께서 행하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구약의 육적 다윗과 신약의 영적 다윗 

다윗왕과 예수님의 관계에서 어떤 부분이 예언적인 요소일까요?

다윗의 위(位), 즉 왕위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다윗 30세 왕 40년 통치 [하나님의교회 진리]

 

다윗 ☞ 30세에 통치 시작. 40년 동안 통치

이는 다윗의 위에 않으실 예수님에 관한 예언입니다. 예수님께서 어떻게 성취하셨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 30세 영적 기름부음 침례 [하나님의교회 진리]

예수님 > 30세에 복음 사역 시작

예수님께서는 다른 나이에 복음 사역을 시작하실 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왜 30세에 침례를 받고 복음 사역을 시작하셨을까요?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시기 위함

그렇다면 예수님께서는 얼마 동안 복음 사역을 하셔야 할까요?

다윗 40년 통치
예수님 3년 통치

남은 37년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성경의 예언은 틀림없이 이루어집니다(마태복음 5장 28절, 24장 35절) 그러하기에 남은 37년에 대한 예언도 반드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적 다윗왕이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다시 오셔야 합니다.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님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오시는 목적은 무엇일까요?

① 남은 37년 다윗의 위 예언을 이루기 위해

②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이 말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지 않으면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호세아 3장 말일에 다윗왕 찾아야 은총(구원)
히브리서 9장 재림그리스도 영접해야 구원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떤 모습으로 나타나실까요?

초림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3년을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재림 예수님도 육체로 오셔서 남은 37년의 예언을 이루셔야 합니다.

그래서 이사야 선지자는 육체로 오신 하나님께서 다윗의 위에 앉으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따라서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은 마지막 시대에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입니다. 우리는 육체로 오셔서 37년 동안 복음 사역을 하시는 재림 예수님께 나아가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영적 다윗의 증표 : 새 언약 유월절 

그렇다면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을 우리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더욱이 마지막 때에는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등장한다고 했습니다. 그 가운데 육체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의 증표는 무엇일까요?

다윗의 증표 새언약 유월절 : 영적 다윗왕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우리 영혼을 살리는 영원한 언약 >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

따라서 다윗왕이신 그리스도는 반드시 영원한 언약을 가져오셔야 합니다.

재림 예수님의 증표 ☞ 영원한 언약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⑴ 영원한 언약은 피로 세워짐

히브리서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신약시대 영원한 언약의 피 → 예수님의 피
영원한 언약 =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
새언약

유월절 지키길 원하신 예수님

영원한 언약, 즉 새 언약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새 언약 유월절

누가복음 22장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포도주)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 유월절 포도주를 가리켜 새 언약이라고 하시고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셨습니다.

⑵ 영원한 언약은 우리 영혼을 살게 함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 영원한 언약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영원한 언약을 지키면 영생을 얻는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고 가르치셨습니다.

유월절로 영생 허락하신 안상홍님

그러므로 다윗의 증표 영원한 언약의 핵심은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 그래서 다윗왕이신 초림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셨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윗왕이신 재림 예수님도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 영생을 주셔야 합니다.


 영적 다윗왕 안상홍 님 

유월절 325년 폐지된 이래로 오랫동안 아무도 지키지 못함

그런데 안상홍 님께서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고 일평생 가르치셨습니다. 다윗만이 가져올 수 있는 영원한 언약을 가져오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안상홍 님은 누구이겠습니까?

안상홍 님은 말일에 등장할 다윗왕이시며, 재림 예수님이시며,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약 1,600년 동안 수많은 신학자와 종교지도자들이 있었지만 아무도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가르치지 않았습니다.

왜??

그들은 영적 다윗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언약은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라는 말씀대로 다윗이 아니고는 누구도 가져올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상홍 님께서는 남은 다윗의 위에 대한 예언도 정확하게 이루셨습니다.

안상홍 님께서는

. 1918년 탄생
. 1948년 30세에 침례, 복음 사역 시작 무화과나무 비유의 예언에 따라 이스라엘이 독립한 해
. 1985년 하늘로 돌아가심

 

ⅰ. 안상홍 님께서는 다윗의 증표인 영원한 언약을 가져오셨고

ⅱ. 안상홍님께서는 정확히 37년 동안 복음 사역을 하셨습니다.

또한 안상홍님께서는 승천하실 것을 돌아가시지 4년 전에 미리 알려주셨습니다.

안상홍님, 37년 복음사역 마치고 하늘로 올리워가실 예언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말일에 우리가 찾아야 할 다윗왕이시며 성경의 모든 예언을 따라오신 재림 예수님, 즉 하나님이십니다.

말일에 구원을 바라는 자들을 위해서 이 땅에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 님을 믿고 영접하여 하나님의 은총, 구원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유튜브에 올라온 다윗왕과 안상홍님 영상이니 보시면 안상홍님께서 두 번째 오신 재림예수님이심을 확신할 수 있을 거예요.

다윗왕과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