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하남 맛집 팔달북촌골 짱뚱어집

짱뚱어는 요기서 처음 먹어보는데 진한 국물이 몸보신 되는거 같더라구요 ㅋ

하남맛집 팔당 북촌골

현대지식센터 하남미사1차에 점점 더 많은 식당들이 생기고 있더라구요~ 완전 환영할 일이에요!! ^^
팔달북촌골도 생긴지 몇달 안됐는데 우리가 자주가는 맛집이에요~~
간판을 보니 짱뚱어 전문점인거 같아요. 짱뚱어도 처음 보는데 은근 귀엽게 생겼네요 ㅋㅋ

경기도 맛집 짱뚱어탕

비주얼도 맛도 추어탕이랑 비슷해요 ㅋ

보양식 짱뚱어탕

짱뚱어탕은 9,000 원? 만원? 정도에요~ 요즘 짱뚱어말고 딴거 먹느라 정확한 가격을 모르겠네요ㅠ ㅋ 짱뚱어땅 짱뚱어는 완전 갈아서 흔적이 없어요 ㅋ 그래서 국물이 진하고 시래기가 많이 들어있어요~

쫄깃쫄깃 갑오징어볶음

이날 우리가 먹은 메뉴는 총 3가지 네요~~ 갑오징어 볶음이랑 짱뚱어탕 그리고 미나리전  요렇게요~ 반찬은 4가지 정도 되는데 대부분 맛있고 깔끔한 편이에요~

맛있는 미나리전

직접 키운 미나리라고 하는데 싱싱하고 고소하네요~ 두툼한데도 바삭바삭 넘 맛있어요~^^근데 딱 미나리만 있어 쫌 아쉽긴해요 ㅋ 오징어가 들어가면 훨씬 맛있을꺼 같은데요 ㅋ

건강식 미나리전

미나리전 보니까 넘 먹고 싶네요~~^^

점심메뉴 뚝불

9월 되니 메뉴가 한개 더 추가 됐더라구요~  맛있는 뚝불인데 가격은 9,000 원이에요~

직장인들 최애메뉴 뚝불

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많이 들어갔어요~우~ 훗  양념도 맛있고 가격만 빼곤 완전 만족이에요~ㅋ

김치찌개 라면

마지막으로 어제 먹은 라면사리 넣은 김치찌개인데 넘나 맛있어요!!!  고추도 팍팍 넣고 라면사리도 3개 추가해서  완전 푸짐하게  잘 먹었네요 ㅋ

만족 메뉴

다른 직원들도 완전 만족스러워하는 김치찌개 라면이었어요~~^^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해서 끝내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