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친구랑 상일동 맛집에서 일식 벤또

친구랑 오랫만에 맛있는 저녁 먹었어요

상일동 일식집 맛집 가또센 벤또


상일동 삼성엔지니어링 근처에 있는 일식집인데 벤또 전문점인가봐요

시연 옛 감성 인테리어

가게 분위기는 일식집 보다는 약간 호프집 느낌이에요
가게이름도 '시연'이네요

상일동 일식집 시연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옛스럽고 가게가 꽤 오랜된 느낌이었어요~

일식집 벤또 메뉴판

일식 벤또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이 꽤 비싸더라구요;;

강동구 맛집 시연 스테이크 벤또

회도 먹고 싶고 고기도 먹고 싶어서 친구가 회 벤또를 시킨다고 하니 전 스테이크 벤또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벤또 가격은 17000원

맛집 스테이크 벤또 구성

매생이죽, 샐러드, 미소된장국, 무말랭이, 김치,  콩자반 그리고 메인 스테이크 벤또
근데 스테이크가 몇점 없네요ㅠ 고기를 먹고 싶었는데 고기보다 밥양이 더 많더라구요ㅠ
스테이크는 넘 맛있었어요~~  단호박도 맛있고요^^

강동구 맛집 시연 가이센 벤또

친구가 시킨 가이센 벤또 구성도 제꺼랑 동일하고 메인 벤또는 회모듬이네요
가이센 벤또 가격은 17000원

상일동역 근처 일식집 가이센 벤또

비주얼은 합격! 근데 가격에 비해 회도 역시 양이 적네요ㅠ 밥이 더 많아요
회는 도톰하고 신선해서 맛있네요~^^

상일동역 근처 일식집 가이센 벤또 먹방

친구도 저도 둘 다 밥을 많이 남겼어요 ㅋ 위엣것만 먹었네요 ㅋ 벤또  맛있긴 한데 가격이 넘 비싸서 잘 안 갈꺼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