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가을하늘사진 중에 멋진;; 해를 품은 구름

가을하늘 해를 품은 구름
해가  구름뒤에 숨어  있는데 그 빛을 감출수가 없나봐요~

요사진은 하트모양 ♡으로 빛이 쫘~악  비추고 있네요~

태양이 구름뒤에 숨어 잘 보이진 않지만 구름사이로 태양빛이 환해요 ㅎ

위에 사진은 태양빛이 아래로 비췄는데 요사진은 위로 비추고 있어요 ㅎㅎ

하늘로 빔을  비취서 영상을 보여주는 듯해요~

하늘이 넘 눈부셔서 상대적으로 건물들이 많이 어둡네요~

요 사진  넘 멋지죠  ㅎ~
집에 가는  내내 하늘이 넘  예뻐서  열심히 찍었어요 ㅎ

잇님들~
참 예쁜가을하늘  구경 잘 하셨죠~ㅎㅎ
밤이 많이 깊었네요~  굿밤즐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