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오늘 하나님의교회 행위로 무엇을 알 수 있나요?

하나님의 교회는 토요일인 오늘 예배를 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다른교회들과 다르게 왜 오늘 토요일에 예배를 볼까요? 하나님의교회가 토요일에 예배를 보는 이유는 무엇이며, 하나님의교회의 이러한 행위로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의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안식일에 대해서 하나님의교회 지식 사전에 아주 잘 나와 있으니 링크 올려드립니다.

https://churchofgod.wiki/%EC%95%88%EC%8B%9D%EC%9D%BC

 

안식일

안식일(安息日, Sabbath)은 하나님이 6일 창조 후 일곱째 날 안식하신 것에서 유래한 하나님의 계명입니다. 하나님은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churchofgod.wiki

하나님의교회 지식사전에 나와있듯이 하나님의교회가 지키고 있는 토요일예배는 2000년전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오셔서 새롭게 변역시켜 주신 새언약의 안식일입니다.  지금의 하나님의 교회처럼 사도 바울, 베드로, 요한, 빌립 등등...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도 토요일인 안식일에 예배를 드렸습니다.

오늘 안식일을 지킨 하나님의교회 행위는 하나님의 명령

구원의 약속이 있는 시온_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토요일인 안식일을 지킨다는 것은 하나님의교회가 절기지키는 시온이며 구원의 약속이 있는 진리 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토요일 예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행위로 알 수 있는 것은 이 지구상에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한 진리 교회라는 사실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된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영상으로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토요일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시온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역사를 영상으로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