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이유?

문제>> 아래 사진에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규례를 찾아보세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이유는?

위에 사진처럼 대부분의 교회에서는 어린이절, 학습세례, 일요일 예배, 추수감사절, 마리아상 숭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을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 교회는 세상 교회들과 다르게 안식일과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유일한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키는 규례에는 어떠한 축복이 있기에 일요일예배가 아닌 안식일과 유월절 등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고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 성전과 하나님의 규례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만 주신 구원의 증표는 무엇인가?

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에는 하나님을 경배하는 규례가 있습니다.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등의 규례 하나하나가 모두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중요한 표가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폐지됐던 하나님의 규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되찾아 주셨습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성전에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규례가 집행되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당신 자신과 성도들을 가리켜서 "하나님의 성전이라" 말씀하신 것은 하나님의 성전인 우리가 하나님의 규례를 지켜야 함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3장 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하나님의 성전된 하나님의교회 규례

하나님의 교회가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한 우리들이 하나님의 성전이기에 하나님의 규례를 온전히 지켜서 거룩함을 덧입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영상설교] 하나님의 성전과 사단의 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