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락시장 수사시장 회센터 바닷가근처 회집과 똑같은 싱싱한 맛

연어회  간장회 콕 찍어 꿀꺽~~
넘 부드럽고 고소해요 ㅎ

회식을 가락시장  회센터에서 했어요~
참고로 사진에 보이는  회는 대자로 8만원인데 양이 꽤 많더라구요 ㅎ
우린 금요일인데도 미리 예약을 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ㅋ
근데 예약 안하고 가면  금요일 같은경우는  사람들이 넘 많아 한시간 정도 기다려야 할수도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ㅎ

가락시장 회  완전 싱싱하고 넘 맛있어요!! ㅎ
바다가근처에서 먹는거랑 똑같은거  있죠~~

그닥 안좋아하는  멍게도 워낙 싱싱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
사진만 봐도 싱싱함이 느껴지시죠 ㅎ
사무실 직원들 모두 다음번 회식도 꼭 가락시장 회센터에서 하자고 난리네요 ㅋㅋㅋ
물론 저두 가락시장  회센터 매력에 푹  빠졌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