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2017년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벌써!! 370회

2017년에도 봉사의 달인 하나님의교회 소식

올해도 벌써 2달이 지나고 3달째네요!!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세월속에 하나님의교회는 그 시간들을 쪼개서 이웃과 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으로 알차게 보내고 있어요^^

이러한 하나님의교회 국내외 봉사활동이 370회 넘겼다는 소식이 실렸네요~ㅎ 2017년 올해만요 ㅎ

[경인일보]에 실린 기사를 잠깐 보니까


지난해 영국 여왕이 수여하는 자원봉사상을 수상하며 봉사활동의 새장을 열어가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목사)가 올들어도 국내외에서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새해들어 국내외에서 실시한 봉사활동이 370회를 넘겼다.

기사 원문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70226010009172

우와~~역시 봉사의 달인 하나님의교회 답네요^^

경기.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대구.청주.동해.여수 등 전국 각지에서 긴급 제설작업, 농어촌일손돕기,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이 있었네요~ㅎ


우리나라 뿐 아니라 미국.호주.페루.영국.대만.인도 등 세계 곳곳에서 환경보호활동,이웃돕기 물품지원,제설작업,헌혈운동,스포츠대회 서포터즈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이 있었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봉사활동은 앞으로도 쭉~~이어질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