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엄마와 함께 동대문 평화시장 구경

오늘 티스토리 첫포스팅이네요 ㅎㅎ

green bean's 일상을 티스토리에 담을 생각이에요~

어떤 일상들이 담길 지 green bean's도 궁금하네요~ㅎ


엄마와 함께 동대문 평화시장 구경 갔다 왔어요~~

구경 할것도 많고 사고 싶은 것도 많은 동대문 상가네요~~ㅎ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가끔 평화시장으로 놀러 가도 괜찮을꺼 같아요^^

장사하는 집이라서 사진 찍으면 민폐일꺼 같아 많이 못 찍었어요~~ 사진도 마구 흔들리고 ㅋ

조심히 스피드하게 찍은 사진들이라 거의 전체적인 매장분위기만 담아 왔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