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클렌징오일 올리브영 티스 딥 오일 사용후기

모공청소 클렌징오일을 구매했어요
모공관리도 필요한데 모공청소 클렌징오일이 있더라구요 ㅎ
400만개 판매돌파 기념행사중  30%할인가로 구매해서 기분이 좋네요 ㅋ

메이크업은 물론 각질과 모공에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  해준다니 혹 해서 샀네요 ㅋ

노랑색이 참 예쁜  tiss 클렌징오일

노랑색을 띤 투명한 액체네요~  묽어서  오일인데도 산뜻해서 좋네요  ㅎ
대박 일주일정도 썼는데 괜찮네요 ㅎ
모공청소도 되는거같아요 ㅎ  오일이라 건조하지도 않고 당분간은 계속 티스  클렌징오일을 쓰게 될꺼 같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