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미샤 빅세일 때 망고향 바디스크럽오일 구매

5월 미샤 빅세일 쇼핑

미샤 빅세일을 기다렸어요~~
꼭 사야할께 있었거든요 ㅋ
미샤 씨씨크림사러 갔다 망고향이 가득한 바디오일스크럽도 구매했어요 ㅎ

히말라야산 소금과  오일의 조화가 정말 좋아요

미샤 크리스탈 솔트 오일 스크럽  망고
오일과 소금이 각각 따로 들어있어요~

히말라야  미네랄솔트는 노랑통에

반정도 담아져있네요~
소금입자는 작아서 부드러울꺼 같아요~
굵은입자는 까끌까끌해서 좀 아프더라구요;;

요 파우치엔 망고향 나는 오일

2019년 10월23일 까지로  꽤 길어요~

오일을 소금에  부으면  음~~ 향기가 넘 좋아요  ㅎ

소금에 노란입자는 뭘까요?  성분을 안봤네요 ㅎ 모래일까요? 망고?
오일을 붓고나서 생긴거니 망고  같죠 ㅎ
어쨓든 저한테는 바디오일스크럽 써본거 중에 미샤바디오일 스크럽이 젤 좋네요~~


역시 가격대비인건가요? 미샤 바디오일스크럽은 19000원 정도인데 50%할인해서 9800원 정도에 구매했거든요~~
젤 처음 써본 이니스프리 바디오일스크럽이 그다음이고 바로전에 써본 스크럽이 마지막순위에요 ㅋ
장미향도 할인중이었는데  그것도 살꺼 후회되네요;;ㅠㅠ 할인 안하면 사기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미샤 대박할인 6월에도 했으면 좋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