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대만여행 딤섬맛집 팀호완에서 처음 맛본 딤섬

대만 딤섬맛집 메인스테이션역  근처  팀호완

대만맛집중 딤섬맛집 팀호완에 왔어요 ㅎ

타이베이 메인스테이션역  근처라 찾아가긴 쉽네요 ㅎ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빈자리가 없어  30분정도 기다렸어요

매장안이 여유없이 빼곡하네요  그래도 식당은 깔끔해요~

팀호완에서 인기메뉴들만 골라서 주문했어요

처음 나온 딤섬이에요~
새우와 시금치가 들어간 딤섬인데
피가 정말 얇아요

새우와 시금치가 한가득~
피는 쫀득하고 탱글탱글  새우와 시금치가  잘 어울려서 상큼하네요 ㅎ

하카우 딤섬

새우가 탱글탱글 맛있어요 ㅎ 

차슈빠오인데 빵처럼 새겼죠 

여기에 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ㅎ
냄새도 좋고 맛도 좋아요~

샤오마이딤섬 새우와돼지고기가 한가득이라 맛있긴한데

딤섬들을 계속 먹다보니 김치가 생각나더라구요 ㅋ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ㅋ

와사비소스와 새우가 들어간 튀김딤섬

이 맛이 기억이 안나요;;  대만여행을  작년12월에 다녀왔거든요 ㅋ

그래도 새우와 날치알  그리고 와사비 조화니 맛있게 먹었을꺼같아요 ㅎ

새우두부피춘권

역시 맛있네요 ㅎ

두부튀김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부드러워요~

간장볶음면~  비주얼  어떤가요?

맛이  비주얼느낌 그대로

딤섬맛집답게 팀호완 딤섬들 다 맛있어요
그중에 시금치 들어간 딤섬이 젤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