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 7층 군산오징어 맛집오픈

가든파이브 7층 식당가에 군산오징어집 기다렸는데 드뎌 오픈했어요 ㅎ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손님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빈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그이유가 아마도 가격때문인듯해요..직장인들이  점심으로 먹기에는 넘 비싸요 ㅜㅜ

오삼불고기 1인분 12000
넘 비싸서 3명이서 2분 시키고 쫄면사리  추가  그리고  밥을  볶아먹자고 했는데 결국 밥은 못 먹고 왔네요;;  밥이 없어 해야 한데 20분은 걸린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샐러드하나에 무쌈 콩나물  삶아놓은거

쫄면사리가 들어가니 더 푸짐해보이네요 ㅎ
근데 요 쫄면사리도 못 먹을뻔 했어요;;
쫄면사리도 추가했는데 몇번을 말해도 잊어버리고 겨우 갖다줬는데 다른테이블에 나갈 우동사리를 갖다준거있죠;; 군산오징어와 우동사리는 별론데,,,
밥도 못 볶아먹었는데 쫄면사리까지 못 먹었으면 정말 아쉬웠을꺼같아요...
군산오징어 맛보기 참 어렵네요ㅋ

군산오징어 드뎌 한입 맛보는데 매콤하고 맛있네요 ㅎ
가든파이브 7층 군산오징어 식당 어수선하고 가격도 비싸고 서비스도 맘에 안들었지만 맛은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