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물봉지제습제 첫 사용후기

물봉지제습제
마트갔다 새로운 제습제가 나와서 사왔어요~~

봉지로 된 제습제라니 궁금하네요
옷장,욕실,세탁실 등 어디나 공간 많이 안 차지하고 걸어둘수 있어 좋네요~

제조일자는 최신으로 2017.5.4
가격은 1개  990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몇일 못가서 물이 다 차서 버려야 되더라구요;; 
우리집에 습기가 쫌 많긴 하지만 일주일 정도 갈까? 하니 짧은게 아닌가 싶어요? 아님 원래 이정도밖에 못 쓰는건지 ㅋ

겉포장지를 개봉하면 동글동글한 제습제가 비닐에 담겨있고

이 동글동글한 제습제가 없어지면서 물이 채워지는데  요것두 금새 없어지네요;;

그 아래쪽 비닐엔 빈봉투가 있어요~  여긴 나중에 물이 채워질 공간 이에요~

전체컷은 그래서 이래요~  저 물결모양 선이 없어지면  교체하는 시기라고 하는데 넘 빨리 물이 차네요;;

물봉지제습제를 걸어두려면 동봉된 플라스틱 옷걸이를 끼워야해요~

방법은 아주아주 쉽네요 ㅎ 젤 윗부분에 작은구멍이 두개가 있는데 거기에 맞춰 끼우면 끝

끼워서 뚜껑을 톡하고 닫아 잘 맞춰주면 단단히 결합이 되네요~

요렇게요~ㅋ
이제 습기가 많은곳에 걸어두기만 하면 됩니당 ㅎ

뽀송뽀송한 잠을위해 침대에도 걸어뒀어요 ㅋ

위 사진은 걸어둔지  일주일 정도  후  모습인데
동글동글한 제습제도 다 없어지고 물결모양선도 없어졌네요~

물이 이렇게나 많이 차다니!!  역시 방에도 습기가 많은거 같아요 ㅠ
집이 뽀송뽀송하게 유지됐음 좋겠는데;;  역시 가습기가 필요한걸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