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맛집 자연별곡 계절메뉴 런치메뉴

점심시간에 가든파이브 자연별곡 정말 오랫만에 다녀왔어요~

국물이 진한 소고기미역국이랑 맛있는 음식들을 보니 생일상 같아요 ㅋ

매운갈비찜이랑 치즈퐁듀를 먹고 싶었는데... 저녁이랑 주말공휴일 메뉴네요 ㅠ  무척이나 많이많이 아쉬워요;;

자연별곡 계절메뉴로 여러가지 신메뉴들이 나왔네요
볶음밥 다음판에 메뉴가 고인돌떡갈비인데 요건 지난번에 나왔던 메뉴네요~

훈제삼겹살인가요? 삼겹살엔 소스가 두가지있어요~

매콤갈비소스랑 꿀마늘소스가 있어요

구운채소쌈도 있어 삼겹살이랑 매콤갈비소스랑 같이 먹음 맛있어요
근데 젤 중요한 삼겹살이 쫌 딱딱한 감이 있어요..  ㅠㅠ 역시 삼겹살은 삼겹살전문점에서 먹는걸로 ㅋ

요 샐러드 상콤한맛인데  정확히 기억이;;  어쨓든 맛있어요 ㅋ
뷔페라 넘 다양한 음식을 급하게 먹다보니 넘 맛있거나 넘 맛없거나 한  음식들만 기억이 나요 ㅋ

버섯탕수  비주얼은 좋은데  맛은 그닥;;

블랙꿀감자

갈비삼겹 초밥  괜찮아요

가을부추잡채는 넘 맛있어요  ㅎ 더 먹고 싶은데 요걸로 배채울수 없으니 참았어요 ㅋ  츄릅~  사진보니 침이고이네요~

치자묵버무리

넝쿨째단호박~단호박은 언제나 맛있어요 ㅎ

불짬뽕파스타는 맵긴한데 그닥 맛있지는 않네요

한성떡볶이 쫄깃쫄깃 맛나요 ㅎ

자연별곡에서  먹은  첫번째접시에요~ 계절메뉴로 푸짐하게 담아왔어요~~

젤 먼저 삼겹살 시식~
삼겹살은 기름기가 쫙 빠져서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은데 지글지글 불판에 구운 쫀득함이 없어서 맛이 부족해요 ㅠ
삼겹살을 먹고 있는데도 삼겹살이 먹고 싶은맘 아시나요 ㅋㅋ

고기국수는 어떨까요 국물은 맛있는데 고기가 역시 아니네요;; 참치인줄 알았어요;;

이제 후식타임
단호박치즈무스  맛있어요 ㅎ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ㅎ

아이스홍시

오늘은 커피대신 한국의 전통차를 마셨어요 ㅎ
전통차코너는 전부터 있었던거 같은데 요번에 첨 마셔봤네요 ㅋ

총 6가지 전통차가 있는데  매화그린티랑 아카시아꽃차를 마셔봤어요~

아카시아꽃차는 비주얼이 참 예쁘네요  ㅎ
근데 맛이랑 향은 쫌 연하네요~꽃색깔을 보니 아카시아꽃이 아닌거 같죠??  

요  전통차는 매화그린티인데 향이 넘 좋고 맛도 넘 좋네요 ㅎ
아주 향긋하고 깔끔해서 기름기가 있는 음식에 궁합이 딱 맞는 전통차인거 같아요~  추천 해주고 싶네요~~ㅎ
계절마다 전통차도 조금씩 바뀌겠죠? 담에 자연별곡 또 가게되면 전통차코너 빼먹지말고 이용해줘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