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기든파이브 애슐리에서 점심특선

요즘 점심을 쫌 거하게 먹어서 쫌 자제해야 하는데 ㅋㅋ
애슐리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애슐리도 오랫만에 와서 메뉴가 어떻게 바꿨을까  궁금

내가 좋아하는 부드러운 닭고기요리
그릴드페퍼치킨
완전 맛있어요 요것만  많이 먹었네요 ㅋ

칠리김말이

타이 팟타이

콘치즈바게트 요건 비주얼은 맛있어보이는데 그닥,,

마롱초코케이크 비주얼  대박!!
요건 안 먹을수가 없겠죠 ㅋㅋ
부드럽고 달콤해서 넘 맛있어요 ㅎ

리코타치즈샐러드가 없어지고 피치치즈크림딥 샐러드로 바꼈네요
요 치즈는 좀 달달해요 복숭아가 들어가서 그런가  괜찮긴한데 리코타치즈샐러드가 먹고 싶었거든요 ㅎ

슈림프칩 요건 못먹고 와서 아쉬워요
바삭바삭 맛있을꺼 같은데,,

배부를까봐 요건 패스하고

피자만 먹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