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하나님의교회에서 초대교회진리를 회복해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세워주신 진리교회입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회복해주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규례들을 온전히 감사함으로 지키며 전하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을 매년마다 기억하여 지키며 하나님의 은혜에 더욱더 감사를 드립니다.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은 오늘날 그 어떤 교회에서 성경대로 지키고 있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만이 유일하게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신 그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이렇듯 성경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새언약유월절에는 죄인들의 죄사함받고 영원한 생명을 받아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하나님의 귀한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

이천년전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축복을 주신 예수님께서는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셨습니다.

지금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 새언약유월절로 영생의 축복을 주시는 안상홍님께서는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기다렸던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이사야 25:6~9)



혹 길가다가 혹 집에서 쉬다가 혹 직장의 누군가를 통해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새언약유월절 소식을 듣거든 주저하지 마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시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오셔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구원의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