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하나님의교회로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ㅎ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  단풍풍경이에요~

담쟁이 넝쿨도 예쁘게 물이 들었네요 ㅎ

어쩜 요렇게 예쁘게 물들었을까요!

진한회색 아스팔트와 노란은행잎의 색감이 대비되서 더 예쁜거 같아요^^

가까이 보면 더 예쁘네요 ㅎ

사진보니 은행잎 주워올껄 왜 그 생각을 못했나 싶네요ㅜ

예쁜 은행잎이 이렇게나 많은데 아쉬워요;;

그래도 하나님의교회 연수원에 있는 예쁜 은행사진을  찍어왔으니 만족해야겠죠 ㅋ

노란은행잎  위에 딱 한장의 빨강잎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에서 단풍구경 아주 만족스럽네요~^^ 조용하고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고 ㅎ 좋은사람들이랑 맛난 점심도 먹고~^0^

낙엽이 우수수 떨어진 운치있는 길도 걷고 모든게 좋았어요~ㅎ

단풍도 곱게 물들었네요^^

사진보니 하나님의교회 옥천연수원 너무나 운치있고 멋지죠 ㅎ

봄에도 예쁜 분홍색의  꽃을 피우더니 가을엔 잎사귀가 예쁜빨강으로 물들었네요^^

하나님의교회 고앤컴 go & come  글씨에도 빨강물이 들었어요~^^ 근데 글씨가 다 나오게 찍으려면 더 멀리 높이 올라갔어야 했는데 그렇치 못해서 제대로 안보이네요 ㅠ 색감도 다른사진들 보다 잘 안나오고;;
담엔 좀더 잘 찍어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