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경기도 한정식집 봉우리 남양주점

이번휴일에 남양주에 있는 한정식집에 다녀왔어요
봉우리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점
가격이 ㄷㄷㄷ
식객정식 55,000원인데 20%할인해서 44,000원 이네요~^^

식객정식은 허영만화백 만화? 식객에 나왔던 메뉴인거 같아요~^^
봉우리 유기농 테마파크점 홈페이지에 유기농 쌀과 제철재료, 직접  담근 장과 김치로  인공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자연의  맛을  제공한다고 나와있네요^^

봉우리 2층  입구

전복죽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코스요리라서 양들이 엄청 작긴 하네요 ㅋ

봉우리잡채인데 잡채는 역시  맛있네요 ㅋ
불고기버섯샐러드 소스는 많이 먹어본 소스인거 같은데 여튼 맛 괜찮았어요~

해초 문어 초회 쫄깃쫄깃 ^^

소고기 편채도 맛있네요 새콤한 맛도 나요~

대구강정

아주 바삭한건 아니지만 담백한데 맛있어요

시래기볶음 전복찜

봉우리 떡갈비 이건 양이 많네요;;  떡갈비 그닥 안 좋아하는데 ㅠ
결국 1개도 다 못먹고 왔어요
맛은 그냥 흔한 떡갈비맛  ㅋ

보리굴비랑 명인 묵은지 김치찜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ㅋ
보리굴비 첨 먹어봤는데 짭조름해서 맛있긴한데 전 그냥 평소에 먹는 생선구이가 입맛에 더 맞네요~
김치찜은 딱히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제주 오설록차인데 아주 깔끔해서 좋네요^^
영귤차도 나왔는데 향도 맛도 향긋해서 좋았어요~

봉우리 식객정식 후식으로  인절미 절편, 매실에 재운 토마토, 강정? 소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