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애슐리 딸기축제



스트로베리 초코푸딩

[이미지출처 : 애슐리 사이트]
http://www.myashley.co.kr/Menu/SaladBar/Menu08.aspx

딸기축제 포스터 볼때마다 가고싶었는데 점심때 다녀왔어요 ㅎ

애슐리 딸기축제는 이번이 처음이에요^0^
가격도  런치가격으로 13,900원

뉴욕 머스트잇 BBQ  메뉴들

스파이시 로스트덕, 오리지널 바베큐 폭립 등 다양한 BBQ를 맛볼수있어서  좋아요 ㅋ

그릴드치킨 스테이크

소스는 두가지로 매운맛  달콤한 맛이 있어 선택할수 있네요~

그릴드 베지터블

아메리칸 중식쪽은 표고탕수만 먹고 나머지는 패스~했어요 ㅋ

데리야끼 표고탕수 맛있어요 ㅎ

만다린젤리 샐러드


까르보나라 떡복이는 맛만 ㅋ

씨푸드존

애슐리 이번 메뉴들 괜찮은게 많은데 점심시간도 짧고 넘 맛있는 디저트도 많아서 다른메뉴들은 많이 못 먹어서 아쉽네요 ㅋ

짜잔 이제 딸기축제 디저트메뉴들이에요~
W매장 한정시즌  메뉴들이라서 특별히 더 먹어봐야 해요~^^

가장 먼저는 생딸기가 볼에 넉넉하게 있어요~

더블베리 크림케이크,마이 리얼베리 케이크, 베리 롤링 케이크
요 케익들 다 맛있더라구요^^

딸기요거트 후르츠 샐러드

딸기녹차 티라미슈
요것두 맛있어요 ㅋ

땡큐 베리 젤리,스트로베리 초코푸딩
요것두요 딸기디저트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같이간 동생은 디저트만 먹더라구요 ㅋ

라스트는 스트로베리 라떼 맛있는데 전 여기다 딸기를 넣어 마셨는데 더 맛있네요 ㅋ

딸기디저트 메뉴가 생각보다 꽤 많죠
그래서 넘 배가 부르게 먹고 왔어요 ㅋ

애슐리 딸기축제 넘 괜찮아서 끝나기전에 한번 더  가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