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강원도 원주 소금산출렁다리 건너기 워크샵프로그램

소금산출렁다리
지금은 개장한지 얼마안되서 무료인데 조만간에 유료로 바뀐다고 합니다.

소금산출렁다리 올라가는 길목에 걸린
플랫카드

계단 올라가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마치 아침 출근길 지하철 느낌이었어요 ㅋ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가다가 멈추기도 하고 느릿느릿 올라가야해서 다들 더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소금산출렁다리까지 가려면 꽤많은 계단을 올라가야 하거든요...

이제 출렁다리  다 왔어요~ 근데 여기서 또 기다려야해요~
그리고 고소공포증 있는 분들은 우회해서 건너편으로 갈수있어요~
어떻게 가는지는 지도를 보면 된답니다^^

드디어 출렁다리를 건너고 있어요 ㅋ
저 끝까지 가야하는데 다리에 사람들 넘 많은게 아닌가 생각이 들죠 ㅋ
이 많은사람들이 한꺼번에 건너도 될만큼 튼튼하게 만들었겠죠^^

출렁다리를 건너면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요사진은 아래쪽 풍경인데 바로 아래 강이 흐르고 있어요~
바람이 꽤 불어서 다리가 더 출렁출렁 거리는 느낌이에요~ㅋ

부지런히 걸을수도 없어요~다리에도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ㅎㅎ

무사히 출렁다리 건너편에 도착해서 기념으로 찰칵 ㅋ

왜이케 많은 사람들이 출렁다리를 오는 걸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서워 하면서 건너던데요...?
저야 회사워크샵 프로그램에 있어서 왔는데 맑은공기도 마시고   오랫만에 등산도 하고 좋았어요^^

프로그램  별로여서 기대도 안했는데 ㅋ
생각보다 좋은시간이었어요

강원도 원주에 있는 소금산 출렁다리 가실분들은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주차할 곳이 많지않으니 참고 해 주세요~
저희도 주차장을 4바퀴정도 돌고나서야 주차할수 있었어요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