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서울근교 수목원 화담숲으로 나들이가요~~

화담숲  두번째  포스팅 이네요^^

화담숲 내려가는 길이에요~
화담숲에  가면 소나무정원 지나니까 올망졸망 귀여운 아이들이 있어요

원두막에서 수박을 맛있게 얌얌

물장구치고

할매국밥집도 있네요ㅋ 저두 국밥한그릇 주세요~^^

금성이발소 시골에 가면 아직도 있을꺼 같은 이발소네요^^

풍년방앗간에 가면 이제막 나온 따끈따끈 쫀득쫀득한 맛있는 떡이 한가득있겠죠^^

곤지암상회가면 무엇무엇이 있을까요?

모래판에서는 동네꼬마들이 씨름을 하고 한쪽에선 줄다리기가 한창이네요~^^
이겨라! 이겨라! 이기는편 우리편!

윷놀이, 강강술래

널띄기

그네도 있어요 ㅎ

강강술래는 추석때 하는 놀이인가요?

풍물놀이

화담숲에 빨주노초파남보 일곱가지 무지개색이 참 칼라풀하고 화려한 조각상이 있어요^^

가족이랑 러브 두가지만 다르느낌이에요~
화담숲  전체가 정적인 느낌인데 이 둘만 생동감있는 동적인 조각상이네요~^^

항아리들이 많은데 관리를 잘 하나봐요~먼지없이 깨끗하더라구요~^^

화담숲 안에 물레방아가 두개인데  이건 내려오는길에 있더라구요

화담숲에 작은 폭포도 꽤 많아요

이 폭포에선 무지개도 봤는데 사진에서는 안보이네요;;

다 내려와서 만난 멋스러운 이 건물은 찻집이라 써있네요

화담숲 올라갈땐 케이블카 타고 내려올땐 걸어서 내려왔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꽤 걸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