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다이소 이번엔 여름신상 나왔어용

얼마전에 다이소 갔더니 여름신상 나왔어용~  벌써 나왔는데 내가 쫌 늦은듯 해요 ㅋ

파인애플 일러스트가 예쁜 투명비치백 2,000원

시원한 여름나기 준비상품들이네요^^

미니 파인애플 비치백도 가격이 동일한거 같긴한데 확인을 못했네요 ㅋ

투명비닐파우치 2,000원
참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데 다 넘 예쁘네요~
이 중에 하나를 구매했어요~~^^
과연 제 취향은 어떤걸까요? ㅋ
휴가때 쓰려고 딱 맞는 시원하고 칼라풀한 디자인을 선택했거든요  ㅋ
위쪽 투명비닐파우치 가운데 가장 왼쪽에 있는 그린칼라로 선택!!  ㅋ

휴가때 아주 유용하게 쓸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