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오랄비전동 칫솔구매 후기

랄라블라에 바디샤워 사러갔다 진동칫솔 하나 더 사왔어요 ㅋ

13000원 50%할인해서 6000원

오랄비진동 칫솔이랑 암스해머랑 고민하다 좀더 저렴한 오랄비진동 칫솔을 선택했어요

투명뚜껑이 있네요

중간크기 건전지를  1개가 들어가요

오랄비진동 칫솔은 동그란부분만 회전이 되네요~근데 소리가 ㅋ 이케 클지 몰랐는데;;
모터 돌아가는 것처럼 나네요 ㅋ 요건 집에서만 써야겠어요~~ㅋ

칫솔모는 딱딱한 편이에요

페리오는 칫솔모부분이 전체적으로 움직이고 오랄비는 앞부분만 회전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