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겨울 월동준비 지퍼식 창문용방풍막

월동준비 지퍼식
창문용 방풍막

집에 우풍이 심해서 더 추워지기 전에 오늘 우리집 월동준비 후다닥 마쳤네요~~

기다리던 방풍비닐이 상자안에 비닐에 담겨서 왔네요~ 붙일수 있게 압정과 양면테이프도 보내주는데 부족해요~ 넉넉히 2~3개 더 있어야 할꺼 같아요^°

예전에 단열뽁뽁이 사다 붙였었는데 요즘엔 지퍼달린 창문용 방풍비닐이 나오고 좋네요~>.<

문풍지도 함께 샀어요~

우리집 창문은 요철이 있어 ㅠ
뽁뽁이 붙이는게 완전 힘들었는데.. 요렇게 편리한 방풍비닐이 있다니 다른분들한테도 강추하고 싶네요!

가운데 이렇게 지퍼가 있어 창문 열고닫기가 편해요~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으니 창문크기 재서 크기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당~

현관용도 있는데 뽁뽁이로 된거 선택했는데 잘한거 같아요 ㅎㅎ
참고로 창문용 현관용 둘다 일반비닐과 뽁뽁이 두가지가 있으니 원하는 걸로 선택하면 됩니당~
올 겨울은 요 방풍비닐이 덕분에 좀더 따뜻하게 보낼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