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장지역 현대시티몰 중식레스토랑 WOK 마라탕면 추천

요즘 매일 야근이라 피곤피곤;;;;
영양보충이라도 해야 겠어요~ ㅋ

장지역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지하1층 푸드스트리트 내에 중식레스토랑 WOK by JS
메뉴 마라탕면
가격 8,000원

비주얼이 똠양꿈같죠~

마라탕면 첨 들어보고 첨 먹어봤는데 매콤하고 얼큰해서 맛있네요~  위에 땅콩가루 토핑이 있어 고소한 맛도 있어요
 
점심때 먹고 괜찮아서 저녁에 야근할때도 마라탕면 또 먹었네요 ㅋ

요건 찹쌀탕수육인데 가격은 17000원(?)
엄청 비싸요ㅜ

양도 적고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데 찹쌀탕수육은 가격대비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짜장면이랑 마라탕면만 8000원이고 다른메뉴는 넘 비싸네요 ㅜ
중식레스토랑 WOK by JS
두가지 메뉴는 가끔와서 먹을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