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양재역 맛집 오블레싱 점심특선 오일파스타

가끔 맛있는 점심이 먹고 싶은 날,  맛있는 파스타가 갑자기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 파스타집이 있으신가요?

몇일전에 점심시간에 양재역
근처 파스타집 오'블레싱에 다녀왔어요~

평일런치스페셜
오늘의 메뉴는 바다조개 오일파스타 원래 17,000원 인데 점심특선으로 1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어요~^^
오늘의 메뉴는 매일 바뀌는거 같아요.

식전메뉴 샐러드는 레몬소스가 뿌려져  상콤해서 괜찮았어요

오'블레싱 외관인데 주차장은 없는듯 해요...

오늘의 메뉴 점심특선은 딱 한가지메뉴라 아쉽긴하네요 ㅠ
런치스페셜은 12,000원이지만 다른메뉴는 대부분 평균16,000원 넘어서 직장인 점심으로는 가격이 넘 높네요;;
까르보나라 파스타도 넘 먹어보고 싶은데~

바다조개오일파스타 맛 평가는 별넷 주고싶을만큼 맛있네요~^^
특히 이렇게 신선하고 쫄깃한 홍합은 처음 이에요~ㅋ
평소에 홍합 국물은 시원해서 맛있지만 홍합 자체는 아무맛도 안나고 식감도 별루여서 안먹었는데 요 홍합은 완전 맛있어요 ㅋ

가게내부 인테리어는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오'블레싱 파스타집 이용소감은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맛도 좋고 깔끔한 데 가격이;; ㄷㄷㄷ
점심특선 메뉴가 좀더 다양하고 저렴하면 자주 가고싶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1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