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ABC 4언론 하나님의교회(엘로힘하나님) 수상소식 보도

안녕하세요~^0^

오늘은 엘로힘하나님께서 축복주시는 거룩한 안식일입니당~^0^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킨 하나님의교회는

엘로힘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사회에서 빛과소금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당~^^


이러한 하나님의교회의 진정성 있는 봉사에 감동받은 많은 분들의 증언으로 하나님의교회에 상이 끊이지 않네요!^^

언론에서도 하나님의교회의 선한행실에 감동 받아 기분좋은 기사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어요!


출처:패스티브닷컴!

ABC4(미국의 TV채널)의 뉴스 프로그램에서 9월 7일,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하나님의교회와 인터뷰를 가졌다. 금번 인터뷰는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금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이루어졌으며 뉴스에 출연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자원봉사상의 가치와 하나님의교회의 봉사활동 현황을 시청자들에게 상세히 전달했다.

ABC 4, 어떤 방송사인가


ABC 4는 미국의 대표 지상파 방속국 중 하나인 ABC의 미국 유타(Utah)주 솔트레이크시티 소속 계열사로, 본래 명칭은 KTVX다. 1946년 11월, 유타 최초의 TV방송국인 W6XIS로부터 유래한 ABC4는 1948년 4월 19일에 'KDYL-TV'라는 채널명으로 정규방송을 시작했다. 1998년에는 전자미디어 매체에서 가장 역사 깊은 상 중 하나인 피버디상(George Foster Peabody Awards)을 수상하기도 했다.


방송내용


이날 방송은 뉴스 진행자와 하나님의교회 성도 캐시(Cassy Goldspring)와 에디(Eddie Albanez)의 대담으로 이루어졌다. 두 사람은 약 4분가량의 대담을 통해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의 의의와 더불어 하나님의교회의 봉사활동 내역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자원봉사상을 받은 엘로힘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의 의의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의 공식 명칭은 The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PVSA)다. 2003년, 조지 W. 부시 전 미국대통령은 자원봉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봉사에 힘쓰는 이들을 치하·격려고자 이 상을 제정했다. 봉사시간에 따라 금,은,동상이 주어지며 4,000시간을 충족한 개인에게는 특별히 '라이프타임상'이 주어진다.


하나님의교회는 2011년에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등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으로 단체상 금상, 개인상 라이프타임상(총회장 김주철 목사)을 수상했다. 또한 2014년 11월, 2015년 6월(미국 덴버교회), 9월(미국 로스앤젤레스교회), 12월에도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을 연거푸 받았다. 금상의 경우 1년에 1,000시간 이상 봉사를 실시해야 주어진다. 금번에 금상을 수상한 솔트레이크시티 하나님의교회는 미국 적십자사와 함께 헌혈행사를 진행했고, 셰리 우드(Cherie Wood)솔트레이크시티 시장과 MOU(양해각서)를 체결하여 환경정화 운동을 펼치기도 했다.


엘로힘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낼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어려움이 발생한 곳에는 하나님의교회도 있다'는 이 문장만큼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을 잘 소개한 표현은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지역사회의 소규모 봉사활동에서부터 국가적 재난 상황까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간다.


특히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중에는 CERT 인증을 받은 이들이 많다. CERT(Community Emergency Response Team)는 미국 정부에서 시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이 교육을 이수한 사람에게는 재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지원봉사대원의 자격이 주어진다. 진도 7이상의 강진이 발생하여 도시가 마비되면, CERT 인증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들이 즉시 구조대가 되어 신속한 복구에 나선다는 뜻이다. 하나님의교회의 경우 2013년 12월 1일, 미국 동부 지역 성도들 1,200여 명이 한꺼번에 교육에 참가하여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엘로힘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세상의 빛과 소금, 하나님의교회


이날 인터뷰에 임한 두 성도는 인터뷰 말미에서도 봉사활동 계획을 소개했다. 수상  이후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꾸준히 진행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였다. 포스트에서 다뤄진 뉴스 영상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ABC4 보도문 원문>

https://www.abc4.com/news/local-news/local-church-receives-prestigious-volunteer-service-award-from-pres-trump/1425687928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소식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으로 날마다 행복한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