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간단한 집밥 - 추운날씨에 추천메뉴 노브랜드 어묵탕

날이 갑자기 넘 추워졌어요ㅠ  퇴근할때 보니 벌써 패딩 입은사람도 있더라구요;; ㅋ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것들 뭐가 있나요?  전 얼큰한 어묵탕이 생각나네요ㅋ 간식으로도 어묵꼬치 참 좋아하거든요~^0^

노브랜드 어묵으로 만든 얼큰한 어묵탕


노브랜드 '종합어묵1kg'가 3,880원 이에요!  역시 노브랜드라 대박 저렴한거겠죠 ㅋ


전에 사둔 '멸치 디포리 다시팩'이 있어서 어묵탕 국물을 우려냈어요


다시팩에 대파, 마늘, 청양고추까지 넣고 국물이 충분히 우려내고
 


종합어묵이라 다양하게 종류별로 넣었어요~ 국물용 스프도 들어있어 같이 넣었더니 어묵탕 국물이 끝내줍니다~!  넘 맛있어서 넘 거하게 먹어버렸네요 ㅠ 윽~ 넘 배불러;;


오늘은 맑은국물이 아닌 빨간국물 어묵탕을 만들어봤어요~~
빨간국물 어묵탕엔 버섯도 같이 넣어서 따끈따끈하고 얼큰한 어묵탕이 완성 됐어요~  이 국물도 넘 시원하고 얼큰한데 여긴에 비법이 있어요! 바로바로 약간의 라면스프에요 ㅋㅋ


빨간국물 어묵탕 넘 맛있겠죠 ㅋ
사둔지 쫌 지난 시금치가 시들시들해서 이것도 어묵탕에 같이 넣었더니 초록색감이 더해져서 어묵탕이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ㅋ

노브랜드 평점
가격 : ☆☆☆☆
맛 : ☆☆
재구매  : ☆☆☆

맛은 그냥저냥 먹을만 한데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가성비 갑이네요!  ㅋ